본문 바로가기

홈플러스 후라이드치킨 후기와 가격 정보

juos 2022. 2. 8.
반응형

홈플러스 후라이드치킨 후기와 가격 정보

최근 배달 앱 수수료 인상으로 인해 치킨 가격도 덩달아 인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홈플러스 후라이드치킨은 여전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1. 홈플러스 후라이드 치킨 가격

홈플러스 치킨의 최대 장점은 바로 가격입니다. 10,99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주는 동시에 맛도 나쁘지않아서 인기가 많습니다.

 

홈플러스 당당치킨에 대한 반응

 

m.newspic.kr

다만, 아쉬운 점은 일반 치킨점에서 판매하듯 주문과 동시에 튀기는 것이 아니라 이미 튀겨진 치킨을 구입해야하는 점은 단점이기도 합니다.

 

만약 점포별 후라이드 치킨이 나오는 시간을 정확히 안다면 이보다 더 완벽한 후라이드 치킨 구매는 없을텐데.. 이런 가격에 즉석에서 튀겨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2. 홈플러스 후라이드 치킨 후기

앞서 말씀드린대로 홈플러스 후라이드 치킨의 최대 단점은 식어있다는 점입니다. 일반 치킨집에 비해서 배달비 제외하고 약 4~6천원정도 저렴하기에 감수해야겠지만..

 

홈플러스 후라이드치킨을 맛있게 먹기위해서는 오븐 혹은 에어프라이어기만 있으면 됩니다. 전자레인지로 식은 치킨을 돌리게되면 누린내도 나면서 질겨져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식은 치킨 맛있게 먹는법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기로 치킨을 살짝 데워주면 마치 지금 막 배달온(?) 치킨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만약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기가 없다면 후라이팬을 이용하면 됩니다.

 

쿠킹호일을 후라이팬 바닥에 깔고 그 밑에 물을 살짝 부어줍니다. 쿠킹호일 위에는 양념치킨을 올려서 끓은 물에서 나오는 수증기로 치킨을 데워줍니다. 이렇게되면 촉촉한 양념치킨이 완성됩니다.

 

3. 홈플러스 후라이드치킨 평점

홈플러스 후라이드 치킨을 먹어본 느낌과 평점은 별5개 중에 3개정도 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마트에 온 김에 구입한 후라이드라면 괜찮은 선택이지만, 일부러 후라이드치킨을 구입하러 들리는건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은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등 저렴한 브랜드들도 많이 생겨나면서 홈플러스 후라이드치킨의 가격이 크게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지않을정도가 되었습니다.

 

치킨을 사랑하는 우리나라 국민들이기에 홈플러스 측에서 좀더 할인해서 판매해주면 좋지않을까싶기도 합니다 ㅎㅎ

 

만약 오늘 홈플러스 후라이드치킨을 먹으려하신다면 치킨 사는김에 치킨무도 같이 구입해서 드셔보신다면 좀더 맛있게 치킨을 즐길수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