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오늘의웹툰 결말(feat.재방송 보는 방법)

nsfolding 2022. 7. 31.
반응형

드라마 오늘의웹툰 결말(feat.재방송 보는 방법)

김세정, 최다니엘 주연의 SBS드라마 오늘의웹툰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정직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세정(온마음 역)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SBS드라마 오늘의웹툰 결말과 재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웹툰 결말

1. SBS드라마 오늘의웹툰 결말

  • 방송시간 : 매주 금,토 / 오후 10:00~11:00
  • 방송기간 : 22년 7월 29일~9월 17일(예정)
  • 방송횟수 : 총 16부작

오늘의 웹툰은 일본만화 중쇄를 찍자!를 원작으로 한국판 리메이크 드라마라고 볼 수 있는데요! 중쇄라는 말이 어색하게 들릴수 있는데 출판업에서는 중쇄를 인쇄를 거듭한다는 의미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일본 원작에서는 주인공 쿠로사와 코코로는 유도선수였지만 갑작스런 부상으로 운동을 그만두고 출판사 면접을 보게 되는데 한국판에서는 웹툰 편집부에 면접을 보게 되죠!

 

원작의 결말은 제목대로 중쇄를 찍게 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중쇄의 의미대로 초판 1쇄(1,000부 분량)에 이어서 2쇄, 3쇄로 늘어날 만큼 인기를 얻게 되면서 작품은 마무리됩니다.

 

그렇다면 원작을 리메이크한 드라마 오늘의 웹툰 역시 원작과 마찬가지인 해피엔딩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계약직 신분인 김세정(온마음 역)이 정규직으로 전환되면서 웹툰이 대박이 나는 마무리로 드라마 오늘의웹툰 결말 가능성이 매우 높을것 같네요!

 

오늘의 웹툰 실시간 SBS온에어 다시보기 시청 방법

 

오늘의 웹툰 실시간 SBS온에어 다시보기 시청 방법

오늘의 웹툰 실시간 tvN 온에어 다시보기 시청방법 <왜 오수재인가>의 후속작인 오늘의 웹툰은 일본만화 중쇄를 찍자를 원작으로 한 한국판 리메이크 작품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기대하고 있는데

juostory.tistory.com

2. 오늘의웹툰 재방송 보는 방법

SBS드라마 오늘의웹툰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본 방송됩니다. 요즘 MZ세대들은 TV보다는 스마트폰을 통한 미디어 시청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야금야금 본방송을 보기보다는 한번에 16부작을 보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드라마 재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인데요! 드라마 오늘의웹툰을 재방송 보는 방법은 SBS홈페이지에서 SBS포인트를 모아서 SBS포인트 전용상품을 구입하는 것이 무료로 재방송을 보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SBS포인트 적립해서 광고없이 무료로 SBS 방송 보는법

 

SBS포인트 적립해서 광고없이 무료로 SBS 방송 보는법

SBS포인트 적립해서 광고없이 무료로 SBS 방송 보는법 무조건 월 이용권을 구입해야하는 타 방송사들과 달리 SBS에서는 포인트 제도를 도입해서 광고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차곡차곡 쌓

juostory.tistory.com

SBS포인트 1,200점을 적립하게 되면 SBS자유이용권S 구입을 가능해져서 라이브 방송은 물론 VOD 시청까지 가능한데요! 현금 또는 카드 결제 시 2,500원을 지불해야하지만, SBS포인트로도 결제할 수 있기 때문에 포인트를 모아서 결제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드라마 오늘의웹툰 결말과 재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OCN 경이로운 소문, SBS 사내맞선에 이은 오늘의 웹툰까지 3연타 흥행으로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김세정 배우가 되길 진심으로 응원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