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나쁜엄마 실시간 보는 방법(ft.JTBC 라이브 온에어)

by ^__^♡!! 2023. 4. 30.
반응형

나쁜엄마 실시간 시청률이 4.3%를 돌파하면서 명품 배우들의 연기가 더욱 극에 즐거움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나쁜 엄마 실시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쁜엄마 방송정보

  • 첫 방송 : 2023년 4월 26일(수) 오후 10:30
  • 방송시간 :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 방송회차 : 총 14부작(2023년 6월 8일 종영 예정)

JTBC 수목 드라마 나쁜 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과 어느 날 아이가 돼버린 검사 아들 강호가 다시 모자 관계를 회복하는 내용을 담은 감동 힐링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영순의 남편 해식 조진웅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나쁜엄마 실시간 포스터

세상에서 가장 보편적이면서도 절대적인 사랑이 바로 자식을 향한 엄마의 사랑이라 할 수 있는데요! 드라마 맏이 이후 10년 만에 JTBC 드라마에 출연하는 라미란은 이 각박한 시대의 사람들에게 아들을 향한 사랑이 무엇인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쁜엄마 실시간 JTBC 라이브 보는 방법

SKY캐슬, 부부의 세계, 이태원클라쓰 등 많은 인기작을 방영한 JTBC이기 때문에 이번 나쁜 엄마에 거는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은 상황입니다. 평일(수, 목) 오후 늦은 시간에 방영하다 보니 퇴근 후 침대에 누워서 보는 분들이 많은데요!

JTBC는 로그인 없이 무료로 방송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아는형님, 히든싱어 등 다양한 예능과 부부의 세계, SKY캐슬 등 볼거리 많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JTBC 채널인데요! 스마

juostory.tistory.com

다만 JTBC Now 또는 JTBC 뉴스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 갤럭시 사용자의 경우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사용자는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설정 메뉴에서 3G/LTE 시청 설정에서 활성화하여 Wifi가 끊기더라도 안정적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로그인 없이 제공되는 JTBC 나쁜엄마 드라마 화질은 일반화질인데 고화질로 JTBC 실시간 영상을 시청하고자 한다면 유료 상품을 구입해서 보다 선명한 화질로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30일 이용권의 경우 월 2,200원 밖에 하지 않으니 나쁜 엄마가 총 14부작인 것을 감안할 때 2개월(4,400원)만 결제해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쁜 엄마 줄거리 및 제작진

JTBC 수목 드라마 나쁜 엄마는 괴물을 연출한 심나연 PD와 완벽한 타인의 배세영 작가가 손을 잡았고, 드라마 촬영은 군위 한밤마을에서 주로 진행되었습니다. 사랑의 이해 후속작으로 3개월 만에 방송되는 나쁜 엄마이기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계신데요!

 

드라마는 엄마 진영순(라미란)이 아들 강호(이도현)을 악착같이 키웠고, 여러 가지 일을 겪었지만 이겨내고 결국 아들을 검사로 만드는 데 성공했지만 뜻밖의 사고로 인해 아들 강호의 정신 연령이 어린아이가 되어버리면서 본격적으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나쁜 엄마 등장인물

믿고 보는 명품 연기배우 라미란을 비롯해서 이도현, 안은진, 정웅인 등 탄탄한 배우들이 극의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습니다. 악착같이 키운 아들이 한순간에 어린아이가 되어버려 계속 눈물만 흘려야 하는 드라마인가 싶었지만 앞서 살펴본 대로 감동 힐링 코미디 드라마라고 합니다.

 

강호의 사고에 얽혀있는 사건의 배후와 영순의 간호 아래 회복할 강호의 모습들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한데요! 아마도 강호가 차기 대권주자인 오태수(정웅인)에게 사고로 위장당해 공격받은건 아닌지 의심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영순 신혼시절악착같이 살아가는 영순강호와 대화하고 있는 영순

라미란 - 진영순

화가가 꿈이었던 영순은 어린 나이에 눈 앞에서 부모님과 남동생을 교통사고로 잃는 아픔을 겪었지만, '나는 행복합니다'라는 노래를 주문처럼 외우며 살면서 돼지농장의 젊은 사장 해식과 결혼했으나 해식마저 저세상으로 떠나게 됩니다.

 

창고에 유일하게 혼자 살아남아 영순의 희망이 되었던 엄마돼지처럼 결국 영순은 자신이 가난하고 무지하고 힘이 없어서 이런 일이 생겼다고 생각하고 악착같이 아들 강호를 검사로 키워냅니다. 하지만 그 아들이 다시 어린아이로 돌아오는데..

(남편 해식 역에는 까메오로 조진웅이 출연)

영순의 아들 강호어린아이가 된 강호

이도현 - 최강호

영순의 아들인 강호는 서울중앙지검 검사로 태어날 때 아빠가 없었던 그는 엄마가 시키는 대로 검사가 되어야만 했습니다. 강한 자의 편에 서서 약한 자를 괴롭히는 악역 같은 검사지만 자신이 원하는 길이 아닌 엄마가 원하는 길을 걷다 보니 이런 모습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영순의 모진 교육법에 의해 강호는 강하게 자라났고, 결국은 그녀의 기대에 부응하면서 검사가 되었지만 한순간의 사고로 인해 어린아이가 되어 고향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말광량이 미주의 여고생 시절미혼모로 돌아온 미주

안은진 - 이미주

강호의 고향친구이자 네일 아티스트인 그녀는 강호와 같은 날 태어나 불의를 보면 참지못하는 성격의 당찬 여성입니다. 미주는 쌍둥이 남매를 두고 있는데 남편이 없는 것으로 봐서는 미혼모로 숨겨진 사연이 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조우리 마을 사람들

정웅인 - 오태수

유력한 대선 후보인 오태수 의원은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우벽그룹 회장 송우벽과의 커넥션을 위해 강호를 이용하게 되는데 아마도 이 둘과의 관계 속에서 강호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나쁜엄마 실시간 보는 방법을 비롯해서 방송정보, 줄거리, 등장인물까지 함께 알아봤습니다. 현재 2화까지 방송된 가운데 4%가 넘는 시청률을 보이고 있어서 극 중후반부에는 10% 돌파가 예상될 정도로 관심이 많이 높아져 있습니다.

 

JTBC 수목 드라마 나쁜 엄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니 잊지 말고 본방사수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