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셀 2016 무료다운 - 최신 버전 다운로드

^__^♡!! 2023. 9. 14.
반응형

컴퓨터 작업을 하다보면 과거에 사용했던 프로그램만큼 편리한 프로그램은 없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특히 엑셀, 한글 프로그램의 경우 연도 별로 인터페이스가 다르기 때문에 특정 버전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엑셀 2016 무료다운 방법 3가지를 소개해드릴테니 엑셀 작업에 도움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엑셀 2016 무료다운 3가지 방법

엑셀 2016은 Microsoft 사에서 제작하여 벌써 출시된지 8년이 되어가는 사무용 프로그램입니다. 현황, 자료 종합 업무를 할 때 대체불가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도 많은 분들이 찾는 것 같습니다.

EXCEL 2016 LOGO엑셀 2016 무료다운
엑셀 2016 무료다운

엑셀 2016 무료다운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없이 사용하는 방법과 다운로드해서 PC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우선 편리하게 다운로드 없이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 2016 Microsoft365 웹버전 사용하기

최근들어 마이크로소프트, 한글과컴퓨터 등 사무용 프로그램들이 월 구독형태로 변경되면서 자주사용하지 않는 개인들이 부담을 느끼기 시작했는데요! 다행히 무료 버전이 있으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Free Basic Personal
무료 월 2,900원 월 8,900원
5GB 사용가능 100GB 사용가능 1TB 사용가능

눈치 빠른분들이라면 금방 눈치 채셨겠지만, 사실상 사용가능한 용량으로 요금제가 구분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생각이 아니라면 그냥 무료 회원자격으로 엑셀을 사용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엑셀 2016 웹버전 무료 접속하기

엑셀 2016 웹버전
엑셀 2016 웹버전

엑셀 2016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무료회원 자격으로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회원가입은 해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계정을 만든 후 로그인하면 바로 엑셀 웹버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 사이트 참고하기

매번 이렇게 인터넷에 접속해서 사용하는 것이 귀찮고 짜증난다면 엑셀 2016을 제공하는 해외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국내는 정보통신법, 저작권법이 강화되어 쉽게 구하기 힘든데요!

 

해외의 경우 구글링을 통해서 엑셀 2016 버전을 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출시된지 8년이 넘은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보안 업데이트가 되어있지 않아 해킹에 취약하기 때문에 이 방법은 위험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엑셀2016 무료 다운로드 받기

아래는 네이버와 구글에서 검색해서 나온 개인 블로그 같은데 엑셀 2016 무료다운 로드에 대해 작성한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Microsoft Excel 2016 - 무료 최신 버전 다운로드

엑셀 2016 다운로드 방법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속 가능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로그인 한 후 이동하면 EXCEL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365 구독 시

exel.kr

 

Microsoft Edge에서 엑셀 사용하기

마지막 방법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엣지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Microsoft 사는 챗GPT를 발표하면서 Egde 브라우저와 검색엔진 Bing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그동안 구글에 밀려 한자리대 점유율을 보이고 있었던 마이크로소프트의 역습이라 할 수 있었는데요! 엣지 브라우저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를 기본 탑재하면서 구글의 크롬에 대항하고 있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다운로드

엣지 브라우저에 포함되어 있는 Office365 기능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하게 되면 오른쪽에 각종 아이콘이 나오는데 체스(게임) 모양 아이콘 아래에 보면 보라색의 육각형 아이콘이 바로 마이크로소프트365로 접속하는 아이콘입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곧바로 엑셀 웹버전으로 이동하면서 엑셀 작업이 가능해집니다.

 

이렇게해서 엑셀 무료다운 3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시간이 많이 흘렀기 때문에 그때의 추억도 좋지만, 개인정보와 보안을 생각해서 최신 프로그램에 적응하여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