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대행사 실시간 보는 방법(ft.JTBC 온에어)

^__^♡!! 2023. 1. 7.
반응형

드라마 대행사 실시간 보는법(JTBC 온에어 다운로드)

지난 22년 시청율 20%를 돌파하며 하반기를 뜨겁게 달군 '재벌집 막내아들'의 흥행 바통을 이어받는 '대행사'인데요!

JTBC 새 토일드라마로 송중기에 이어 이보영이 그릴 치열한 전투에 대중들은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드라마 대행사 실시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행사 드라마 방송정보

방송기간 : 23년 1월 7일(토)~2월 26일(일)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회차정보 : 총 16부작(예정)

 

전작인 재벌집 막내아들의 시청시간을 그대로 이어받은 대행사이기 때문에 금토일 편성일지 토일 편성일지 궁금했는데요! 23년 계묘년 1월JTBC 주말드라마는 토일드라마로 확정되었습니다.

등장인물은 이보영 배우를 비롯해서 조성하, 손나은, 한준우, 전혜진 배우가 캐스팅되어 더욱 극의 긴장감을 높여줄 예정인데요! 티저부터 이보영 배우의 매력과 카리스마가 눈을 뗄수 없을 정도로 열연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대행사 드라마 실시간 보는 방법

드라마 대행사는 JTBC 앱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특히 앱의 경우 로그인 없이 온에어(라이브 방송) 시청이 가능한데요! JTBC Now 또는 JTBC 뉴스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아는형님, 히든싱어 등 다양한 예능과 부부의 세계, SKY캐슬 등 볼거리 많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JTBC 채널인데요! 스마

juostory.tistory.com

갤럭시 사용자의 경우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앱 스토어에서 JTBC 온에어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했다면 모바일 데이터 환경에서 재생이 가능하도록 설정을 해야 합니다.

 

JTBC ONAIR 앱의 설정 메뉴에서 3G/LTE 시청 설정에서 활성화를 눌러 와이파이(Wifi) 환경이 아니더라도 원활한 영상시청이 가능하도록 변경해줍니다. 간혹 와이파이가 끊어질 경우 데이터를 통해 계속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없이 JTBC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는 있지만, 일반화질이라는 단점이 있는데요! 고화질로 JTBC 실시간 영상을 시청하고자 한다면 유료 상품을 구입해서 30일 이용권(월 2,200원)을 통해 보다 선명한 화질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행사 줄거리 및 제작진

드라마 대행사는 이보영이 VC그룹 최초의 여성 임원으로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을 그리고 있습니다.

 

극본에는 송수한, 연출은 이창민 PD가 맡았고 송수한 작가가 집필하게 되었습니다. 주인공 고아인 역을 맡은 이보영은 그동안의 필모그래피에서 볼 수 없었던 독한 연기로 안방극장에 퍼뜨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예고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대행사 등장인물

드라마는 주인공 고아인(이보영)을 중심으로 우원그룹, VC그룹, 제작 2팀, 조력자, 그리고 조력 관계인 사람들과 적대 위치에 있는 인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주제가 광고사(대행사)다보니 경쟁관계에 있는 회사가 당연히 나오는 것 같네요!

 

주연 : 이보영(고아인)

성공 지상 주의자, 돈시오패스, 미혼, 지방 국립대 등 도박을 하면서 술꾼인 아빠 그리고 가출했떤 엄마 때문에 7살부터 고모가 해주는 눈치밥을 먹으며 자랐고 졸업 후에는 국내 1위 광고 회사 VC 기획에 입사하게 됩니다.

조연 : 손나은(강한나), 조성하(최창수), 한준우(박영우)

SNS인플루언서 스타로 출연하는 에이핑크의 손나은은 VC기획의 SNS본부장으로 출연하는데요! 계속해서 가수이자 배우로서 활동의 폭을 넓혀나가고있는 손나은 배우는 단군 이래 재벌가 최강 미모를 자랑하는 강한나로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조성하 배우는 VC기획 기획본부장으로 한국대 경제학과 출신으로 VC그룹 승진 3대 키워드를 모두 가진 냉철하면서도 똑똑한 최창수로 등장합니다. 실패업싱 승승장구하며 살고 있고, 차기 대표가 되려고 회장의 눈에 띄려는 그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한준우 배우는 본사 비서실 담당으로 유년시절부터 손나은(강한나)의 과외교사였고 그녀의 오른팔입니다. 고등학교 2학년때까지 복싱 선수로 뛰었지만 부족한점을 알고 공부로 전향하여 강한나가 위기를 겪을때마다 도움을 주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상으로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이보영 배우이기에 주말 안방극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