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실시간 보는방법(feat.티비엔)

^__^♡!! 2023. 3. 7.
반응형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실시간 보는방법(feat.티비엔)

23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 김순옥 작가의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실시간 방송에 대한 기대가 뜨겁습니다. tvN 채널을 통해 주말 안방극장을 찾아오는데요!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판도라 조작된 낙원 실시간 방송

판도라 : 조작된 낙원 기본정보

  • 첫 방송 : 2023년 3월 11일(토) 오후 09:10
  • 방송기간 : 2023년 3월 11일(토)~4월 30일(일)
  • 방송회차 : 총 16부작(예정)

판도라의 뜻은 제우스가 에피메테우스를 벌하기 위해 모든 신을 총동원해서 만든 선물로 호기심에 의해 그 상자를 열었을까? 아니면 자신의 운명을 제멋대로 조작해 버린 자들에게 경고 차원에서 상자를 열어버린 걸까?라는 생각에서 만들어진 드라마입니다.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기억을 잃은 킬러 홍태라(이지아)가 복수극을 펼칩니다.

tvN 실시간 보는 방법 : 티비엔 온에어

tvN 주말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을 실시간 방송으로 보기 위해서는 티빙(tving)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웹사이트 접속을 통해 가능합니다. 먼저 티빙 앱을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설치하고, 실행하도록 합니다.

플레이스토어 - 갤럭시(안드로이드) 앱스토어 - 아이폰(iOS)
티빙 앱 다운로드 티빙 앱 다운로드

🔥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신서유기, 꽃보다청춘 등 예능을 비롯해서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tvN 방송채널입니다. 스마트폰

juostory.tistory.com

 

티빙 앱을 실행한 후 설정 메뉴에서 5G/LTE 허용을 활성화(체크)하여 와이파이(WiFi) 망이 끊기더라도 데이터를 통해 연속해서 드라마 시청이 가능하도록 설정합니다.

 

티빙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티비엔 실시간 방송시청이 가능하지만, 무제한 이용권을 구입해서 시청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티빙 앱에서 베이식 상품을 구입할 경우 월 7,900원의 요금이 발생하는데 3천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 플러스멤버십을 가입하면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플러스멤버십의 가격은 월 4,900원으로 티빙 베이직 요금에 비해 3,000원 저렴합니다. 뿐만 아니라 연간 회원으로 구매 시 연 46,800원으로 이용가능합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제작진 / 줄거리

아내의 유혹, 황후의 품격, 펜트하우스 등 순옥킴! 김순옥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가하면서 판도라 : 조작된 낙원에 대한 기대가 높은데요! 제작진으로는 감독에 원더우먼, 굿캐스팅의 최영훈 감독, 현지민 작가가 투입되었습니다.

 

드라마 판도라는 살인 병기로 키워져 킬러로 살다가 기억을 잃은 후 현재는 남들이 다 부러워하는 가정을 꾸리고 사는 홍태라가 기억을 되찾기 시작하면서 인간의 욕망과 인물의 감정을 숨김없이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매회 등장하는 반전, 예상치 못한 전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빠른 흐름 등이 예고(?)되어 있기 때문에 복합장르를 넘어서 복잡 장르의 토털 엔터테인먼트로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합니다.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등장인물

판도라 : 조작된 낙원에는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차기 대통령 후보의 아내, 홍태라와 어쩔 수 없이 손에 피를 묻혀야만 하는 킬러 오영 두 삶을 공존하며 자신의 인생을 구렁텅이로 내몬 배후를 찾아 복수를 펼치게 됩니다.

이지아 - 홍태라 : 표재현의 아내

프랑스에서 불의의 사고로 부모를 잃고, 사고 후유증으로 기억 상실증을 앓게 되는데 운명처럼 표재현을 만나게 됩니다. 나만을 사랑해 주는 모든 걸 가진 남자였고, 더 이상 불행은 없을 줄 알았지만 15년 전 살인병기였던 그녀의 기억이 되살아나며 복수가 시작됩니다.

표재현의 아내 홍태라와 딸홍태라와 표재현차기 대통령 유력후보 표재현

이상윤 - 표재현 : IT 기업 해치의 의장, 차기 대통령 유력후보

항상 1등이었고, 실력과 인성, 외모까지 부족한 것 없는 재현은 홀어머니를 잃고 대한민국 최고 의대에서 과학대학으로 편입해 IT 기업 해치를 만듭니다. 그리고 아내 홍태라의 기억을 찾기 위해 VR연구도 성공!!

 

거칠 것 없는 삶에 차기 대통령 유력후보도 되고, 사랑스러운 와이프와 딸까지 완벽한 인생을 살아가고 있던 찰나 한 번도 재현의 결정에 반대하지 않았던 홍태라가 화를 내었고 그녀의 기억이 살아나면서 재현의 인생에 균열이 시작됩니다.

장희진 - 고해수 : 장도진의 아내, YBC 기자 출신 앵커

15년 전 아버지 고태선 대통령 저격사건으로 부친을 떠나보내고, 모친마저 우울증으로 2년 후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세상에 혼자 남은 그녀는 암흑 같은 시간을 보내며 아버지 사망사건을 재조명해서 범인을 꼭 내 손으로 잡겠다고 다짐합니다.

구해수 앵커고해수와 장도진YBC기자 출신 앵커 고해수

박기웅 - 장도진 : IT기업 해치의 경영대표, 금조그룹 차남

대한민국 공식 금수저인 장도진은 원하는 것은 뭐든 가져야 했습니다. 그의 인생에서 안 되는 것은 단 하나 고해수였습니다. 하지만 그녀에게 지치게 되었고 질리게 되면서 도망치게 되었습니다. 왜 아버지가 그녀와의 결혼을 반대했는지 깨닫기 시작합니다.

해치 삼총사해치 연구소장 구성찬표재현과 장도진

봉태규 - 구성찬 : IT 기업 해치의 연구소장, 타운하우스의 마지막 멤버

연구밖에 모르는 괴짜, 하지만 실력만큼은 업계 최고로 모두가 인정하는 실력자입니다. 재현, 도진과 함께 해치 삼총사로 불리며 타운하우스의 마지막 멤버가 됩니다. 낯을 가리는 순정파인 그가 순정이 짓밟혔을 때 어떻게 변할지 아무도 몰랐습니다.

 

이상으로 김순옥 작가의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김순옥이라는 장르를 만들었을 정도로 세계관과 미친 몰입감을 선사해 준 그녀인데요! 과연 이번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의 시청률이 어디까지 치솟을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의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tvN 채널을 통해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