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에스트라 실시간 보는방법(ft.티빙 무료 재방송)

^__^♡!! 2023. 12. 3.
반응형

프랑스 드라마 <필하모니아 2018>를 원작으로한 <마에스트라> 드라마에 이영애가 출연하면서 실시간 보는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실시간 및 스트리밍 방송은 tvN, 티빙(TVING),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시청가능한데요! 

아래에서 마에스트라 실시간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에스트라 실시간 보는방법

2023년 12월 9일부터 <무인도의 디바> 후속으로 <마에스트라>가 방송되는데요! 연말에 편성된 만큼 tvN에서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알수 있는 대목입니다. 스트리밍은 TVING(티빙)과 Disney+(디즈니 플러스)가 맡았습니다.

비밀을 가진 여성 지휘자가 오케스트라 안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자신을 둘러싼 진실에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2023년 12월 1일 부터 티빙 라이브 채널이 무료로 전환됨에 따라 tvN을 티빙 앱을 통해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무료 전환일시 : 2023년 12월 1일(금) 부터
  • 무료 전환대상 : tvN, JTBC 등 주요 라이브 29개 채널

무료 회원의 경우 무료 채널을 시청하게 되면 광고가 표시되는 단점은 있지만, 기존에 베이직 요금제를 사용해야 시청가능했던 tvN, JTBC 등 라이브 채널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매우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신서유기, 꽃보다청춘 등 예능을 비롯해서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tvN 방송채널입니다. 스마트폰

juostory.tistory.com

티빙, tvN을 무료로 보기 위해서는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티빙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 후에는 설정 메뉴에 들어가서 WIFI(와이파이)망이 끊기는 것에 대비해 3G/LTE 설정을 활성화 시켜주도록 합니다.

 

그리고 라이브(실시간) 메뉴로 이동해서 tvN을 클릭하면 광고 시청 후 무료로 마에스트라 본방송 시청이 가능한데요! tvN 토일 드라마 <마에스트라> 재방송은 다음날 00:00~01:00 사이에 업로드 됩니다.

 

마에스트라 드라마 정보

  • 방송 시간 :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09:20
  • 방송 기간 : 2023년 12월 9일(토)~2024년 1월 14일(일)
  • 몇부작 : 총 12부작

CJ ENM과 스튜디오 드래곤이 만든 이번 tvN 주말드라마 <마에스트라>는 전체의 5%도 안되는 여성 지휘자, 금녀의 벽을 뚫고 당당히 포디움에 올라선 마에스트라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마에스트라 실시간마에스트라 남녀 주인공마에스트라 차세음

단순히 드라마 적인 장르가 아니라 오케스트라 안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자신을 둘러싼 진실에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장르는 드라마, 미스터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에스트라 작가

  • 연출 : 김정권
  • 극본 : 최이윤, 홍정희

<마에스트라> 연출을 맡은 김정권 PD는 주로 영화에서 활동했었고 최근 채널A 금토 미니시리즈 <거짓말의 거짓말>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대전> 연출을 맡아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프랑스 원작 필하모니아마에스트라 포스터차세음 지휘자 연기 중인 이영애

극본에는 최이윤 작가와 홍정희 작가가 의기투합했는데 최이윤 작가는 네이버TV 웹드라마 <트렉터는 사랑을 싣고>를 집필했었고, 홍정희 작가는 KBS2 단막극 <드라마 스페셜 2013 - 그렇고 그런 사이>, KBS2 단막극 <드라마 스페셜 2014 - 카레의 맛>을 집필했습니다.

 

마에스트라 출연진 

마에스트라의 주요 이야기는 이영애가 속해 있는 더 한강 필하모닉을 중심으로 이무생과 김영재가 삼각관계 속에서 미스터리를 풀어나갈 예정입니다. 한쪽은 옛 연인이고, 한쪽은 다정다감한 따뜻한 남편으로 어떤 결말을 가져올지 기대가 되는데요!

 

이영애(차세음) : "내가 온 이상 최고가 될 겁니다. 아주 무자비하고 치열하게.."

차세음은 40대 여성으로, 아시안 여성 최초로 세계적인 지휘자로 성공한 인물입니다. 그녀는 늘 자신을 필요로 하는 곳으로 가며, 해체 직전의 오케스트라를 ‘기적’으로 만들어 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20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온 그녀는 더 한강 필하모닉의 상임 지휘자로 취임하지만, 그녀에게는 남편에게도 고백할 수 없었던 비밀이 있습니다.

차세음

이무생(유정재) : "너 내거 잖아..내가 너 살렸으니깐.."

유정재는 40대 남성으로, UC 파이낸셜 회장입니다. 그는 차세음의 옛 연인으로, 그녀에게 집착했지만 차인 후 사업에 몰두해 거물이 되었습니다. 차세음의 한국 귀환 소식에 그는 흔들리며, 그녀를 다시 차지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유정재

김영재(김필) : "난 당신없이 안되나봐"

김필은 40대 남성으로, 차세음의 남편이자 작곡가이자 대학교수입니다. 그는 차세음과 함께 미국에서 성공했지만, 한국으로 돌아온 후 슬럼프에 빠져 있습니다. 차세음의 한국 귀환에 그는 기쁨과 함께 열등감을 느끼며, 그녀와의 관계에 위기가 찾아옵니다.

김필

이외에 황보름별(이루나 역), 박호산(전상도 역), 양준모(마요섭 역), 이시원(이아진 역) 등이 출연하여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입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tvN 채널에서 오후 09:20에 방송되는 <마에스트라> 본방 사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