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범택시2 실시간 보는방법(ft.SBS온에어)

^__^♡!! 2023. 2. 10.
반응형

모범택시2 실시간 보는 방법(ft.SBS온에어)

2021년 4월에 첫 방송한 모범택시1의 후속작인 모범택시2 실시간 방송이 2023년 2월에 확정되어 방송중입니다. 웹툰이 원작인 모범택시 시리즈가 과연 얼마나 답답한 사회 현실을 통쾌하게 복수해줄지 기대가 됩니다.

아래에서 모범택시2 실시간 보는 방법과 드라마 방송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 드라마 정보

첫방송 : 2023년 2월 17일(금) 22:00

방송 시간 :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 회차 : 총 16부작(2023년 4월 8일 종방 예정)

"5283, 운행 시작합니다"

모범택시2 인물관계도모범택시2 타이틀모범택시2 대본 리딩
사적 복수 대행극 : 모범택시2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통이면 복수 대행" 해주는 모범 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해서 대신 복수를 해주는 사적 복수 대행극입니다.

 

최고시청률 16.0%로 종방한 전작인 모범택시 시즌1이기에 시즌2의 대활약이 더욱 기대되는데요!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장사꾼 이야기인 법쩐의 후속작입니다.

 

모범택시 시즌2 실시간 보는방법

SBS 새금토드라마인 모범택시2를 보기 위해서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나 PC 웹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아무래도 스마트폰의 경우 안정적인 방송시청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적극 추천드리는데요!

 

SBS 온에어(스마트폰/PC) 무료 시청방법

 

SBS 온에어(스마트폰/PC) 무료 시청방법

SBS 온에어(스마트폰/PC) 무료 시청방법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놓칠 수 없는 SBS 방송인데요! TV가 아닌 스마트폰과 PC로 SBS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청가능한

juostory.tistory.com

살짝 귀찮더라도 SBS온에어 프로그램을 설치함으로써 9개나 되는 SBS계열사 방송 무료시청은 물론 자동로그인을 지원하기 때문에 한번만 로그인을 해두면 편리하게 드라마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가능한 채널은 SBS를 포함하여 SBS 플러스, SBS funE, SBS Fil, SBS 스포츠, SBS 골프, SBS 비즈, SBS 엠티비, nickelodeon으로 총 9개입니다.

 

컴퓨터에서 시청가능한 방법은 웹브라우저를 이용해서 SBS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방법인데요! 가급적이면 크롬브라우저로 접속하는 것을 권장드리고, 라이브 메뉴를 통해 라이브TV 리스트에서 SBS를 선택하면 모범택시2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SBS포인트 적립해서 광고없이 무료로 SBS 방송 보는법

 

SBS포인트 적립해서 광고없이 무료로 SBS 방송 보는법

SBS포인트 적립해서 광고없이 무료로 SBS 방송 보는법 무조건 월 이용권을 구입해야하는 타 방송사들과 달리 SBS에서는 포인트 제도를 도입해서 광고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차곡차곡 쌓

juostory.tistory.com

일반 화질의 실시간 방송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지만, 시청 전에 광고가 나오는 불편함이 있는데요! 화질 업그레이드와 광고를 없애기 위해서는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다만, SBS의 경우 포인트를 적립해서 이를 해결할수 있으니 위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범택시 시즌2 제작진과 출연진

21년 4월에 방송되었던 모범택시 시즌1에서는 박준우 PD가 연출을 맡았지만, 이번 시즌2에서는 이단 PD가 연출을 맡았고 극본은 오상호 작가가 그대로 이어갑니다.

 

오 작가는 모범택시1을 즐겁게 봐주시고 사랑해준 시청자들 덕분에 시즌2를 만들 수 있었다며, 작가로서 큰 영광이었음을 밝혔습니다. 시즌2는 완성된 세계관 토대 위에서 좀 더 다채롭고 과감한 장르로 변주했다고 큰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제훈김의성표예진

전작인 시즌1에서 대활약을 했던 이솜이 하차했지만, 시즌2 주연로 무지개 운수의 대표기사 김도기(이제훈), 무지개 운수 대표 장성철(김의성), 무지개 운수 해커 고은(표예진)이 건재하기 때문에 탄탄한 스토리 위에서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장혁진배유람신재하

또한, 조연으로 무지개 운수 엔지니어 듀오 최주임(장혁진), 박주임(배유람)과 새로운 막둥이 온하준(신재하)가 가세해 극의 긴장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모범택시2 등장인물 소개

무지개 운수 대표기사 김도기(이제훈)

택시기사로 복수하기 전 아무것도 모르는 초짜 부캐 역을 기가막히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꽉 막힌 숨통을 트여준 이제훈이었는데요! 시즌2에서도 그의 대활약이 이어집니다. 감옥에 갇혀있는 김도기의 모습이 스틸컷에 공개되며 큰 기대감을 선사했는데요!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모범택시2 이제훈모범택시2 이제훈 운동하는 모습
왼쪽(은밀하게 위대하게), 중앙/오른쪽(모범택시2)

마치 헤어스타일이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김수현과 흡사하면서 근육질 몸매를 뽐내기도 했는데요! 도기가 위장으로 감옥에 갇힌건지 아니면 어떤 사연에 의해 갇혀서 다시 사회로 나오게 되는건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무지개 운수 대표 장성철(김의성)

장성철 역의 김의성은 선과 악을 동시에 가진 인물로 갚은 아픔을 지닌 도기와 함께 무지개 운수에서 복수 대행을 위한 모범택시의 총 감독입니다. 이로 인해 고초를 겪기도 하지만 자신과 같이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한 피해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무지개 운수 해커 고은(표예진)

모범택시2 스틸컷에서는 고은이 경찰공무원으로 비춰지면서 언니의 못다한 꿈을 이루기 위해 경찰공무원에 합격한 사실이 시즌1 마지막에 나오게 되었는데요! 무지개 운수 소속 해커로 소개되고 있는만큼 그녀의 경찰을 그만두고 합류할지 기대가 됩니다.

 

모범택시 시즌2는 2월 17일(금) 저녁 10시를 시작으로 약 3개월 간의 방송을 시작합니다. 전작을 뛰어넘어 모범택시 시즌3 소식이 들릴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