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사반장 실시간 보는방법(feat.MBC 온에어)

^__^♡!! 2024. 3. 4.
반응형

1971년 880회 방영하며 전설이 된 드라마 '수사반장'의 프리퀄 '수사반장 1958'로 돌아왔습니다.

이제훈, 이동휘, 최우성, 윤현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과 1958년 시대를 배경을 실시간TV로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MBC 온에어 및 수사반장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사반장 1958 방송정보

  • 방송시간 :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09:50
  • 방송기간 : 24년 4월 19일(금)~5월 18일(토) 예정
  • 몇부작 : 총 10부작 편성

7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한 국민 드라마 '수사반장'이 2024년, 새로운 시대에 맞춰 프리퀄로 MBC를 통해 돌아옵니다. 

이번 작품은 박반장이 되기 이전, 박영한 형사 시절의 이야기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수사반장 실시간 보는방법(MBC 온에어)

기획과 방송은 MBC에서 진행하고, 스트리밍의 경우 디즈니 플러스(Disney+)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의 경우에는 무료로 시청이 가능한데 스마트폰과 컴퓨터 모두 가능합니다.

 

먼저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안정적인 시청을 위해서 MBC 공식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방법은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갤럭시(안드로이드), 아이폰(iOS)로 구분되며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MBC 실시간 방송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PC/스마트폰)🔻

 

MBC 실시간 방송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PC/스마트폰)

MBC 실시간 방송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PC/스마트폰) 언제나 좋은친구! 여러분의 문화방송 MBC 채널인데요~ 무한도전, 놀면뭐하니 등 인기예능부터 드라마까지 놓치고 싶은 방송이 없을 정도인데

juostory.tistory.com

MBC 온에어 앱을 설치했다면 실시간 방송 시청을 위해 앱을 터치하여 실행합니다. 그리고 설정으로 이동해서 3G/LTE 설정을 활성화하여 와이파이가 끊어지더라도 원활한 시청이 가능하도록 설정합니다.

 

그리고 온에어 버튼을 클릭해서 현재 방송중인 MBC 드라마/예능/다큐 등에 대해 시청하시면 됩니다. 컴퓨터의 경우에는 MBC 전용 앱, 프로그램이 없기 때문에 웹브라우저를 통해서 접속해야 하는데요!

수사반장 이제훈과 최불암수사반장1958 실시간 포스터수사반장 MBC 온에어 시청가능

문화방송 MBC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상단의 온에어를 클릭하여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면 됩니다. 주의사항은 온에어 페이지로 이동하면 바로 고화질 3분 미리보기가 적용되는데 영상의 아래에 마우스를 올리면 화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유료상품은 초고화질, 고화질 실시간 영상이기 때문에 일반 화질로 선택하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수사반장1958 출연진

'수사반장 1958'은 이제훈, 이동휘, 최우성, 윤현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앙상블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이제훈은 '중남서 콜롬보'라 불리는 박영한 형사 역을 맡아 정의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 이동휘는 '중남서 미친개' 김상순 형사 역으로 터프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 최우성은 '중남서 불곰팔뚝' 조경환 형사 역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 윤현수는 '중남서 제갈량' 서호정 형사 역으로 뛰어난 지략과 유머를 보여줄 예정이다.

수사반장 1958 줄거리

'수사반장 1958'은 1958년, 부패 권력이 만연한 시대를 배경으로 소도둑 검거 전문 박영한 형사와 개성 넘치는 동료 3인방이 펼치는 통쾌한 사건 해결을 다룬다. 인과응보를 신봉하며 악전고투하는 박영한 형사와 그의 동료들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긴장감과 함께 깊은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수사반장1958 줄거리수사반장 1958 출연진수사반장1958 예고편

'수사반장 1958'은 총 10부작으로 구성되어 탄탄한 스토리와 빠른 진행 속도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1차 티저 영상에 달린 댓글에서도 10부작이라는 분량에 아쉬움을 표하는 시청자들이 많았지만, 짧지만 꽉 차 있는 스토리로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사반장 1958'은 2024년 4월 19일, MBC 금토 드라마로 첫 방영을 시작한다. 전설의 드라마 '수사반장'의 새로운 탄생을 기대하며, 이제훈, 이동휘, 최우성, 윤현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과 1958년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통쾌한 사건 해결을 기대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