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두퍼 잉글리시 출연진(조이, 에너지, 멜로디)

^__^♡!! 2022. 9. 5.
반응형

슈퍼두퍼 잉글리시 출연진

조이, 에너지, 멜로디 세 마법사는 알파 월드로 달아난 알파벳 단어를 찾아와야하는 임무를 맡고 있는데요! 슈퍼두퍼 잉글리시 출연진들의 케미가 놀라울 정도로 완벽해서 아이 뿐만아니라 부모님들도 빠져들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슈퍼두퍼 잉글리시 출연진(조이, 에너지, 멜로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슈퍼두퍼 잉글리시 출연진ebs 샤이니 스타강사
ebs 슈퍼두퍼 잉글리시 출연진

1. 슈퍼두퍼 잉글리시 조이

샤이니(김재영, EBS 15년차 스타강사)

1980년 11월 27일 / 충청남도 금산 출신

(전) 고양외국어고등학교 교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영어교육전공 석사

한국어와 영어 모두 잘하는 밝고 명랑한 성격의 마법사. 생글생글 잘 웃고 감성이 풍부하다. 포기를 잘 하지 않고 다른 마법사들에게 긍정의 힘을 준다. 롤리팝 마법봉을 사용해 소리를 글자로 보여주는 마법을 한다. 알파 월드로 갈 때는 멜로디와 롤리팝을 타고 이동한다.

샤이니 선생님샤이니 셀카샤이니 스튜디오 사진
슈퍼두퍼 잉글리시 조이 역의 ebs 스타강사 샤이니 선생님

조이 캐릭터는 무려 15년 경력의 샤이니 영어강사님께서 맡아주고 계시는데요! 링키영어의 이사님으로도 활동하고 계신데요! 대한민국 충청남도 금산 출신이지만 미국현지인 발음으로 교포로 오해받는 일도 종종 있다고 합니다.

 

샤이니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샤이니 유튜브 채널
구독자 8.6만명의 샤이니 데이 유튜브 채널

EBS 영어강사이자 링키영어의 이사이자 유튜브 '행복부자 샤이니' 8.6만명 자기계발 채널의 운영자이기도 한 샤이니 선생님은 40대라고는 믿기지 않을 동안의 외모와 162cm의 키로 슈퍼두퍼 잉글리시의 귀여운 조이를 통해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영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 슈퍼두퍼 잉글리시 에너지

크리스 존슨(미국 출신의 강사 및 방송인)

1987년 10월 25일 / 캘리포니아 출신

미국육사(중퇴), 캘리포니아대학교 역사학

이름처럼 몸이나 마음에 항상 에너지가 넘치는 마법사. 흥도 많고 장난도 잘 치고 한국어보다는 영어를 더 잘한다. 성격이 급해 실수도 잘하고 뭐든 힘으로 해결하려고 한다. 엄청 빠르게 달리고, 파워 마법으로 다른 마법사들을 위기에서 구해주기도 하고 가끔은 위험에 빠지게도 하는 어뚱하고 재밌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크리스 존슨 방송출연크리스 존슨크리스 존슨 방송출연
슈퍼두퍼 잉글리시 에너지 역의 방송인 크리스 존슨

2014년 KT올레 CF를 통해 방송 모델 데뷔했으며, 현재 한국 여성과 결혼하여 슬하에 2녀가 있고 한국에서 생활 중입니다. 현재 크리스 이슈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이며 구독자 11.5만명의 유튜버로서의 능력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크리스 존슨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크리스존슨 유튜브 채널
구독자 11.5만명의 크리스 이슈 유튜브 채널

다양한 방송사(EBS, KBS, TBS 등)에서 영어 강사로 활동하며 예능(비정상회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에도 출연하며 크서방으로 불리기도 했는데요! 딸바보의 매력과 스마트한 매력을 동시에 가진 방송인입니다.

3. 슈퍼두퍼 잉글리시 멜로디

푸니타 바자즈(라디오DJ 및 성우, 방송인)

1994년 생 / 인도계 미국인+한국인 혼혈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2 데뷔

노래를 잘하고 영어를 한국어보다 더 잘하는 마법사. 알파 월드로 가는 공간 이동의 문을 만드는 마법 능력이 있다. 노래를 잘하는 만큼 귀가 예민해 작은 소리의 알파벳의 소리도 듣는 능력이 있어 알파벳 단어들이 숨어있는 곳을 잘 찾아낸다. 실수하는 걸 싫어해서 Energy와 자주 투닥거리지만 누구보다 마음이 따뜻하다.

푸니타 바자즈 해수욕장푸니타 바자즈 일상푸니타 바자즈 사진
슈퍼두퍼 잉글리시 멜로디 역의 방송인 푸니타 바자즈

노래를 잘하는 멜로디 캐릭터는 아름다운 목소리가 특징인데 이 캐릭터를 맡은 푸니타 바자즈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2011년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2에 출연하여 TOP8에 진출하여 최종 7위의 준수한 성적을 거뒀습니다.

 

출연당시 19세였던 푸니타 바자즈는 현재 28세가 되었고, 오디션에서는 이승철의 '듣고 있나요'를 열창하여 심사위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어 2012년 스타직찍(39부작)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요즘은 라디오 DJ와 성우로 활동중입니다.

 

최근에는 대한외국인, 팟빵 매불쇼 등에 출연하며 왕성한 방송활동을 하는 가운데 슈퍼두퍼 잉글리시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기에 더욱 그녀의 앞으로의 방송이 기대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