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성한 이혼 실시간 보는방법(ft.JTBC 온에어)

^__^♡!! 2023. 3. 1.
반응형

드라마 신성한 이혼 실시간 보는 방법(ft.JTBC 온에어)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실시간 보는 방법에 대한 검색이 늘어나는 것을 봤을 때 출연 배우들의 연기와 스토리 라인이 입소문을 타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래에서 드라마 신성한 이혼 실시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기본정보

  • 첫 방송 : 23년 3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 방송기간 : 23년 3월 4일(토) ~ 23년 4월 9일(일)
  • 방송회차 : 12부작(예정)

대행사 후속으로 방영하는 신성한, 이혼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각색한 JTBC 주말드라마입니다. 조승우, 한혜진, 김성균, 정문성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매주 주말 저녁이 기다려지고 있습니다.

신성한 이혼 포스터신성한 이혼 실시간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현기증 나도록 예민한 아티스트 출신의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

그가 마주하는 상상 이상의 이혼 의뢰들과 찰떡 친구들과의 케미를 담은 유쾌한 휴먼드라마

 

신성한 이혼 실시간 보는방법(JTBC 온에어)

JTBC 주말 드라마 신성한 이혼 실시간 방송은 JTBC 어플과 JT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특히 어플의 경우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도 실시간(라이브) 방송 시청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하고 있습니다.

🔥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아는형님, 히든싱어 등 다양한 예능과 부부의 세계, SKY캐슬 등 볼거리 많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JTBC 채널인데요! 스마

juostory.tistory.com

 

JTBC 어플의 경우 플레이스토어(갤럭시 사용자)와 앱스토어(아이폰 사용자)에 업로드 되어있기 때문에 각자의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맞는 스토어로 이동하여 검색 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이후 설치를 했다면 설정에 들어가서 반드시 모바일 데이터 환경에서 재생이 가능하도록 설정해야 와이파이(WiFi)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데이터 접속을 통해 원활한 드라마 시청이 가능합니다.

JTBC 온에어 설정 : 3G/LTE 시청 설정 > 활성화(와이파이 끊길 때 데이터 사용)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되는 대신 일반화질이라는 단점은 존재합니다. 만약 고화질로 JTBC 신성한, 이혼을 시청하고 싶다면 유료 상품을 결제하여 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저렴한 30일 이용권(월 2,200원)을 추천드립니다.

 

신성한, 이혼 줄거리 및 제작진

앞서 기본정보에서 알려드린대로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데 2019년부터 2년 간 강태경 작가가 연재한 웹툰 '신성한, 이혼'이라는 작품입니다. 어린 시절 트라우마를 가진 신성한 변호사가 이혼전문으로 의뢰인들의 소송을 해결해 주는 줄거리인데요!

 

신성한 이혼의 제작진으로는 드라마 <김과장>, <오늘의 탐정>, <런 온> 등을 연출한 이재훈 PD과 임준혁 PD가 맡았고, 극본에는 영화 <상의원>, <국가대표 2>, <82년생 김지영>과 드라마 <남자친구>, <서른, 아홉>을 집필한 유영아 작가가 맡았습니다.

 

신성한 이혼 등장인물

신성한, 이혼에는 주연배우로 조승우, 한혜진, 김성균을 비롯해 주변인물로 강말금, 차화연, 전배수, 노수산나 등이 출연하여 극의 재미를 더욱 끌어올려줄 예정입니다.

신성한 이혼 등장인물
신성한 이혼 등장인물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

이혼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 선 이들에게 최고의 승소를 선사하는 유능한 변호사 신성한 역은 조승우 배우가 맡았습니다. 피아노를 전공하고 독일에서 음대 교수로 지내다가 충격적인 소식을 접한 후 직접 변호사가 되어 제2의 인생을 살게 됩니다.

라디오 DJ, 이서진

기상캐스터 출신 라디오 DJ로 지옥 같은 결혼 생활을 청산하려는 이서진 역에는 한혜진 배우가 맡았고, 이혼 소송 중에 이혼 전문 변호사인 신성한과 엮이기 시작하는데 과연 신성한과 이뤄질 수 있을까요?

사무실 살림꾼 사무장, 장형근

신성한과 중학교 동창으로 일찍 결혼생활을 시작한 사무장 장형근 역에는 김성균 배우가 맡았습니다. 나름 성공적이고 안정적인 삶을 살아온 인물로 현재는 아내와 별거상태.. 이혼전문 변호사 사무실에 별거 중인 사무장이라..

 

이상으로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실시간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믿고 보는 명배우들이 출연하고, 휴먼드라마답게 이혼이라는 상처뿐인 전쟁에서 따뜻한 사랑과 휴머니즘을 선사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 본방사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