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주옥정 맛집 돼지체육관 삼겹살 전문점 후기

^__^♡!! 2023. 3. 20.
반응형

옥정 삼겹살 맛집 돼지체육관 방문 후기

옥정신도시 중심상가에는 제가 자주가는 삼겹살 전문점이 두 군데 있습니다. 돼지만 왕소금구이, 맛찬들 왕소금구이 입니다.

하지만 너무 자주가서 그런지 다른 삼겹살 전문점을 찾다가 R6 구역에서 꽤나 괜찮은 전문점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돼지체육관 주소 :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5라길 6-20 1층 돼지체육관

매일 11:00~23:00 (라스트 오더 22:30) / 매주 화요일 휴무

운동하는 건강한 돼지들이 뛰어다니는 삼겹살 전문점

돼지체육관은 외관에서부터 보디빌더(?) 돼지 캐릭터로 하여금 아주 건강하고 신선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뿐만아니라 입구에서 숙성하고 있는 돼지 삼겹살을 전시해둬서 숙성과정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장님과 종업원 분들이 젊은 분들이었는데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면서 먹는 방법과 부위를 설명해주셔서 내가 지금 어떤 부위를 먹고 있는지 생각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외관 사진은 못 찍어서 사장님 인스타그램(@piggym_okjeong)에서 퍼왔어요!

뿐만아니라 제공되는 소스와 깻잎, 백김치는 정말 삼겹살과의 조화가 상당히 좋아서 씹을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삼겹살의 맛이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여러 맛을 맛보는 걸 좋아해서 벌크업세트로 주문했고. 때깔 좋은 고기들이 나왔습니다.

 

벌크업세트와 더불어 김치찌개를 시켰는데.. 김치찌개만 따로 포장해서 먹고 싶을 정도로 감칠맛나는 밥도둑이었습니다. 글을 쓰는 지금도 사진을 보니깐 군침이 돌 정도네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통갈매기 살과 막데기(막대 껍데기)가 맛있었는데요! 물론 삼겹살, 등심덧살도 충분히 맛있었지만 그 중에서 하나를 꼽으라면 통갈매기 살을 꼽고 싶다는.. 적당히 구워서 먹는데 소고기보다 맛있었습니다ㅎㅎ

 

이로써 제가 인정하는 옥정의 삼겹살 전문점은 세군데로 늘어났는데요!! 삼겹살과 다른 부위를 맛보고 싶다면 돼지체육관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내돈내산 옥정 삼겹살 맛집 돼지체육관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