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게인 마이 라이프(어겐마)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24.
반응형

어게인 마이 라이프(어겐마)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방법

법과 정의 앞에 타협없는 열혈 검사 '이준기'의 정의구현 복수극을 그리는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SBS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데 TV로 시청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서 무료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어게인 마이 라이프 방송시간

  • 방송 시작일 : 22년 4월 8일(금)
  • 방송 시간 : 금/토요일 밤 10시
  • 방송 회차 : 총 16부작 방송예정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를 그린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절대악 이경영을 잡기 위해 괴물을 자처한 이준기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제작진은 악의 이너서클에 대항할 강하고 정의로운 이준기 패밀리의 치열한 대결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하였는데요! 짤릿한 전개가 기다려집니다.

 

2. SBS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방법

'이준기 vs 이경영' 이름만 들어도 뭔가 재미있을것 같은 느낌이 나는데요! TV가 없어도 스마트폰, PC로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없이 SBS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한데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되고, PC의 경우 웹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SBS 실시간 방송 무료 시청하기

 

SBS 온에어(스마트폰/PC) 무료 시청방법

SBS 온에어(스마트폰/PC) 무료 시청방법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놓칠 수 없는 SBS 방송인데요! TV가 아닌 스마트폰과 PC로 SBS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청가능한

juostory.tistory.com

 

만약, 회원가입/로그인을 한다면 광고보고 포인트를 얻어서 유료결제 상품도 구매할 수 있으니 꿀팁 참고해서 실시간 방송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SBS포인트 적립하고 광고없이 TV보기

 

SBS포인트 적립해서 광고없이 무료로 SBS 방송 보는법

SBS포인트 적립해서 광고없이 무료로 SBS 방송 보는법 무조건 월 이용권을 구입해야하는 타 방송사들과 달리 SBS에서는 포인트 제도를 도입해서 광고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차곡차곡 쌓

juostory.tistory.com

 

3. 어게인 마이 라이프 줄거리/제작진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누구나 한번쯤 꿈꿔 본 인생 리셋을 중심으로 절대 악을 응징하는 내용입니다.

 

주인공 이준기는 15년 전 과거로 돌아가 마무리 짓지 못한 절대 악 이경영을 응징하기 위해 패밀리를 결성하는데.. 과연 그는 정의를 구현할 수 있을까요?

어겐마의 연출은 식객, 사랑도 돈이 되나요, 우아한가의 한철수 감독과 김용민 감독이 맡았습니다. 이해날 작가가 집필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어겐마! 속 시원한 응징이 기다려집니다.

 

4.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장인물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겐마'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주연 배우 5인방의 모습이 드러났습니다.

 

열혈 검사 김희우(이준기), 절대 악 조태섭(이경영), 김희아(김지은), 이민수(정상훈), 김한미(김재경)의 눈빛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하는데요!

히로인 김희아 역의 김지은은 온실의 화초를 거부한 재벌가의 이단아로 출연하는데 남다른 카리스마와 더불어 김희우와 얽히면서 보여줄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주인공 김희우(이준기)의 깐부로 등장하는 이민수 역의 정상훈은 발톱을 드러내지 않는 맹수같은 남자로 출연해 허술해보이지만 허술하지 않는 매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들에게 힘을 보태는 조력자 김한미 역의 김재경은 김희우(이준기)를 통해 아픔을 극복하게 되어 그를 조력하고 정의를 위해 싸우게 됩니다.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리는데요! 4월 8일 밤 10시 첫방송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