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웰컴투 삼달리 실시간 보는법(ft.JTBC 티빙 온에어)

^__^♡!! 2023. 12. 2.
반응형

어느 개천에서 난 용 같은 삼달이 용팔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다시 사랑을 찾는 웰컴투삼달리 실시간 보는법에 대해 관심이 높습니다.

아래에서 JTBC에서 방송하고, 티빙에서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웰컴투삼달리 실시간 보는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드라마 정보

  • 방송 시간 :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 방송 기간 : 2023년 12월 2일부터 2024년 1월 21일(예정)
  • 몇부작 : 총 16부작 

개천에서 난 용처럼 보여졌던 삼달은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고 제주도로 돌아오는데 그녀의 개천이 되어 주고 싶던 남자, 용필의 품으로 돌아와 숨을 고르고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웰컴투 삼달리 입니다.

웰컴투 삼달리 포스터웰컴투 삼달리 남주인공 여주인공
출처 : 웰컴투 삼달리 JTBC 공식 홈페이지

남주로 출연하는 지창욱은 시청율 공약으로 20%가 넘는다면 제주 공항에서 감귤 초콜릿 옆에 눈빛으로 관광 상품을 팔겠다고 밝혔는데요! 제주의 명물, 조용필 눈빛 무료 나눔을 200분에게 하겠다며 선언해 폭소를 안겼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작가

[동백꽃 필 무렵, 기상청 사람들]의 차영훈 PD와 [고백부부, 하이바이 마마!] 권혜주 작가이기 때문에 웰컴투 삼달리는 화려함 보다는 따뜻함으로 시청자들의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동백꽃 필 무렵과 고백부부의 장점을 섞어놓는다면 어떤 작품이 나올까 생각해본 적이 있는데 차영훈 감독의 눅진한 감동과 깊은 여운이 담긴 섬세한 연출력,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되는 필력이 얹어져서 이번 작품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웰컴투 삼달리 실시간 보는법

웰컴투 삼달리 실시간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모바일 또는 TV로 볼 수 있는데 저는 티빙(TVING)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 23년 12월 1일부터 티빙 라이브채널 확장 : JTBC, tvN 등 29개 채널 

티빙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2023년 12월 1일부터 티빙의 라이브 채널 서비스가 무료 서비스로 전환되면서 JTBC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국내 1위 OTT 플랫폼이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웰컴투 삼달리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신서유기, 꽃보다청춘 등 예능을 비롯해서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tvN 방송채널입니다. 스마트폰

juostory.tistory.com

 

안드로이드(갤럭시) 사용자의 경우 플레이스토어, iOS(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티빙을 검색한 후에 다운로드 하거나 링크를 클릭해서 앱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실시간

다운로드 후 무료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티빙에서 라이브(실시간) 채널 29개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 채널 시청 시 광고가 표시되며, 기본 재생 기능만 이용가능하고 크롬캐스트 연동, 타임머신 일부 기능은 사용할 수 없어서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채널번호

웰컴투 삼달리는 TV를 통해서 시청하실 분들은 아래 JTBC 채널번호를 참고하여 주말 저녁 10시 30분에 시청하시면 됩니다.

SK브로드밴드 Btv KT 올레TV LG U+TV 스카이 라이프
15번 15번 15번 4번

 

웰컴투 삼달리 촬영지

✅ 웰컴투 삼달리의 삼달리는 실제 지명이다 (O)

드라마 제목의 웰컴투 '삼달리'는 실제 지명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하고 있는데 옛 이름은 와겡이 또는 분드릿개로 정확한 뜻은 알 수 없지만 18세기 중후반에 삼달리(三達里)로 바뀌었습니다. (자료출처: 한국학중앙연구원)

 

삼달리 주변 바다에서 촬영 목격담이 SNS에 올라오는 것을 봤을 때는 웰컴투 삼달리 촬영지는 서귀포시 성산읍 삼달리가 맞는 듯 합니다.

✅ 삼달 뜻 : 어떤 경우에도 통하는 세가지의 덕을 의미 / 지(智), 인(仁), 용(勇)

2012년 4월 삼달리의 인구는 270가구, 601명으로 남자가 304명이고 여자가 297명으로 마을 단체는 마을회, 노인회, 부녀회, 청년회 등이 있다고 합니다(자료 출처: 디지털서귀포문화대전)

 

최근 고물가로 인해 제주도 갈 돈으로 해외 가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번 삼달리를 통해서 제주도의 매력이 보다 많이 전해져서 해외보다 국내의 숨은 명소들이 각광받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출연진

주연 배우로는 여주인공 신혜선(삼달), 남주인공 지창욱(조용필) 외 김민경, 서현철, 유오성, 신동미, 양경원, 이재원, 배명진, 강영석, 강미나, 백현주, 김미화, 조윤서, 김아영, 이도혜, 김도은, 강길우, 윤진성 등이 출연합니다.

지창욱(조용필)

삼달이와 한날 한시에 태어나 함께 자란 소꿉친구 이자 구 남친인 조용필은 제주 기상청의 꼴통 예보관으로 제주도에 살고 있습니다. 아마도 삼달과 달리 개천의 용이 아니기 때문에 개천에서 계속 머무르고 있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웰컴투 삼달리 조용필웰컴투 삼달리 출연진
출처 : 웰컴투 삼달리 예고편

겉보기에는 사사건건 훈수를 두는 젊은 꼰대(?)같은 모습을 보이지만, 기상청에서 일할 때 만큼은 슈퍼컴퓨터 같은 분석력과 예측력, 판단력을 지닌 진짜 실력자로 등장합니다. 그 이유는 급변하는 제주도의 기상 때문에 소중한 사람을 잃었기 때문..

신혜선(삼달)

세 자매의 집안에서 자란 둘째 삼달은 제주도로 돌아와 언니(진달이), 동생(해달이)와 제주도에서 생활하게 되었는데요! 악명 높은 패션 사진계에서 18년이라는 세월동안 정상급 포토 프토그래퍼로 성장했지만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고 추락하고 마는데요

웰컴투 삼달리 삼달이웰컴투 삼달리 인물관계도
출처 : 웰컴투 삼달리 예고편

결국 다시 돌아온 개천.. 제주도 자신의 고향에서 영혼의 짝꿍이자 구 남친인 조용필과최악의 순간 재회하고 요절복통 이야기와 욕설 남발하는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입니다.

 

추운 12월과 1월, 주말 오후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로맨틱 코미디 '웰컴투 삼달리'

JTBC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본방사수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