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N 현역가왕 실시간 보는방법(ft.엠비엔 온에어)

^__^♡!! 2023. 12. 1.
반응형

2024년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국가대표 오디션 MBN 현역가왕 실시간 방송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기획과 제작으로 팬층이 두터워진 서혜진 사단이 만들어 본방 사수하려는 팬들이 많습니다.

 

아래에서 MBN 현역가왕 실시간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N 현역가왕 프로그램 정보

  • 방송 시간 : 매주 화요일 밤 9시 10분
  • 방송 기간 : 23년 11월 28일 ~ 24년 1분기
  • 진행/마스터 : 신동엽, 대성(빅뱅), 남진, 심수봉, 주현미, 신유, 박현빈, 이지혜, 윤명선, 손태진, 신성 등
✅ 우승 특전 : 상금 1억원, 우승 신곡, 투어 콘서트 기회

MBN 현역가왕 실시간현역가왕 투표방법현역가왕 출연진
MBN 방송과 무관한 노래하는 가수들 @DALLE3

한일 트롯 가왕전 국가대표 선발 오디션을 주제로한 현역가왕 예능프로그램인데요! 축구, 야구하면 떠오르는 한일전과 같이 트로트 부분에서도 TOP7과 함께 트롯 한일전을 펼칠 예정입니다.

 

11월 28일 첫 방송에서 국가대표 후보 33인이 태극기를 펄럭이며 단체로 등장하는 오프닝을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평균 시청율 6.831%, 최고 시청률 7.6%를 기록하며 23~24년 기대되는 트롯 예능 프로그램으로 선정되고 있습니다.

 

현역가왕 실시간 보는방법

MBN 현역가왕의 실시간 방송은 2가지 방법을 통해서 실시간(온에어)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 접속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는데 모바일의 경우에는 앱을 다운로드 받아 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티빙으로 현역가왕 실시간

MBN 웹사이트에서 실시간

 

 

티비엔 실시간 보는 방법(tvN 티빙 온에어 티비보기) - 드라마 다시보기

티비엔 실시간 보는 방법은 스마트폰과 컴퓨터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티빙 앱을 이용해서 안정적으로 시청가능하고, 컴퓨터의 경우 웹브라우저로 tvN 홈페이지 접속 후 무료 시청가

opencomm.net

 

 

티빙(TVING)은 23년 12월 1일 부로 MBN을 포함해서 총 29개 채널에 대해 무료 채널로 전환되어 100% 무료로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 다운로드가 귀찮은 분들은 MBN 웹사이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역가왕 재방송 다시보기

현역가왕 재방송 및 다시보기의 경우 본방송(매주 화요일 밤 9시 10분)이 종료된 이후 2~3시간 사이에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즉, 수요일 00시~01시 사이에 현역가왕 재방송 및 다시보기 할 수 있는데요!

 

현역가왕 재방송 및 다시보기는 실시간 방송과 마찬가지로 티빙(TVING), MBN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 링크를 참고해서 접속하시면 현역가왕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TOP7현역가왕 온에어현역가왕 재방송 다시보기
MBN 방송과 무관한 노래하는 가수들 @DALLE3

현역가왕 TOP7 투표방법

2024 한일가왕전을 향한 트롯 국가대표 선발전 <현역가왕>의 TOP7 투표방법은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추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여성 현역가수는 누구인지 직접 게시판에 그 이유를 함께 작성해주시면 되는데요!

 

MBN 현역가왕 시청자게시판

 

 

첫 방송이 시작되고 벌써 1천개의 글이 작성되려고 하는 등 내가 좋아하는 가수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많은 글이 작성되면 그만큼 팬덤 또한 형성되어 더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게 될 것입니다.

 

현역가왕 MBN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 및 공지사항(투표)을 참고해서 내 가수가 TOP7에 포함될 수 있도록 응원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역가왕 출연진

감동과 흥분을 뛰어넘는 한일 양국 노래 전쟁! <한일 가왕전>에 출격할 국가대표 현역 TOP7을 가릴 이번 선발 서바이벌에서는 타 트롯 오디션 출신인 가수, 현역가수, 이제 막 가수를 시작한 마스크걸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출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현역가왕 출연진(33인)
김다현, 강혜연, 김소유, 류원정, 마리아 리스, 별사랑, 윤태화, 전유진, 주미, 하이량
김나희, 김소유, 김양, 두리, 박성연, 세컨드(3인조), 요요미, 유민지, 린, 마스크걸
김산하, 마이진, 반가희, 신미래, 장혜리, 강소리, 김지현, 한봄, 윤수현, 조정민, 박혜신, 송민경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 아닌 참가자는 린과 마스크걸 2명 뿐으로 이미 발라드 가수로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은 린(Lyn)의 경우 트로트가 너무 해보고 싶었다고 밝히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과 기대를 선사했습니다.

 

현재까지 시청률만 봤을 때는 현역가왕 시즌2에서는 남자 가수들만 섭외하여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마스크걸이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면서 일주일이 기다려질것 같습니다.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 많은 관심과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