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조선(TV CHOSU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__^♡!! 2023. 4. 30.
반응형

미스터트롯, 조선의 사랑꾼, 국가가 부른다 등 다양한 인기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는 티비조선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하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볼만한 프로그램들이 다양해지면서 종편도 공중파 못지않게 자리 잡은 상황인데요!

아래에서 티비조선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비조선 실시간티비조선 앱 온에어 버튼 위치티비조선 실시간 방송 화면
아래 설명을 따라서 티비조선 온에어를 누르면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비조선 앱으로 TVCHOSUN 온에어 시청하기

스마트폰으로 티비조선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어플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웹브라우저를 이용한 접속 방법은 화면이 커졌다가 작아졌다 하는 등 불안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전용 어플(무료) 설치를 추천드리는데요!

 

티비조선 앱은 회원가입, 로그인 없이 어플만 설치하면 바로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티비조선, 티비조선 2, 온에어 플러스까지 총 3개의 채널을 무료로 무제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사용자 -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사용자 - 앱 스토어
티비조선 어플 설치하기 티비조선 어플 설치하기

스토어에서 티비조선 앱 다운로드설정 메뉴 위치모바일 네트워크 설정 활성화

갤럭시 사용자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 스토어에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앱을 다운로드하면 자동으로 설치되는데요! 설치 후에는 어플을 실행하여 왼쪽 3개 선을 클릭하고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모바일 네트워크 설정이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활성화 상태라면 와이파이(WIFI)가 끊어지더라도 3G/4G 데이터망을 이용해서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끊김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비조선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라이브 시청하기

모바일(스마트폰)이 아니라 컴퓨터(PC, 노트북)를 통해 티브이조선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고자 한다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됩니다. 어플과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로그인, 회원가입 없이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비조선 홈페이지 온에어 위치티비조선 홈페이지 실시간 방송 화면

 

티비조선 홈페이지 바로가기

 

티비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오른쪽 상단에 검색(🔎) 아이콘 옆에 ON이라고 적혀있는 네모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티비조선 실시간 방송 화면이 나오고, 동영상 위로 티비조선, 티비조선 2, 온에어 플러스 채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실시간 방송을 보면서 실시간 채팅(로그인 필수)에 참여할 수 있고, 아래에는 명장면 클립과 추천 테마를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과 홈페이지 실시간 방송의 최대 단점은 일반화질인데요! 고화질로 시청하고자 한다면 로그인 후 고화질 요금제를 결제하면 됩니다.

 

티비조선 고화질 요금제 안내

티비조선 고화질 요금제는 캐시를 충전하고, VOD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 이용권을 구입하여 고화질의 티비조선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캐시 충전은 신용카드, 계좌이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VOD 상품권 안내VOD 이용권 가격표
VOD 다시보기(24시간 단건), 다운로드(48시간 3회 단건) 상품권 안내

VOD 스트리밍 이용권 : 기간제

스트리밍 단건 결제는 24시간 기준 일반화질(1,000원), 초/고화질(1,500원)으로 화질 별로 선택해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1일 무제한 7일 무제한 30일 무제한 90일 무제한 180일 무제한
5,000캐시 10,000캐시 20,000캐시 50,000캐시 100,000캐시

VOD 다운로드 이용권 : 횟수제

다운로드 단건 결제는 48시간 기준으로 최대 3회까지 다운로드 가능한 일반화질(1,000캐시), 초/고화질(1,500 캐시)도 있습니다.

5회 초고화질 10회 초고화질 30회 초고화질 50회 초고화질 100회 초고화질
13,500캐시 27,000캐시 81,000캐시 130,000캐시 300,000캐시

캐시 충전은 신용카드, 핸드폰, 계좌이체, 가상계좌,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팔 등의 결제방식을 통해 캐시 구매 후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해당 서비스의 요금만큼 차감되는 방식의 선불제 전자결제시스템입니다.

 

이상으로 티비조선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미스터트롯으로 시작된 티비조선 시청률 상승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한데요! 후속 프로그램들이 계속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꾸준한 사랑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아는형님, 히든싱어 등 다양한 예능과 부부의 세계, SKY캐슬 등 볼거리 많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JTBC 채널인데요! 스마

juostory.tistory.com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신서유기, 꽃보다청춘 등 예능을 비롯해서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tvN 방송채널입니다. 스마트폰

juo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