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 다운로드 vllo pc버전 download

^__^♡!! 2023. 11. 9.
반응형

유튜브 편집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블로 vllo가 있는데요!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틱톡 등 다양한 플랫폼들이 등장하면서 부업 개념으로 뛰어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지난 5월부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해서 드디어 11월이 되어서야 수익창출 조건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더믹때 시작했더라면 좋았겠지만 늦었다고 생각될때가 가장 빠른 시기인처럼 여러분들도 포기하지마시고 블로를 통해서 재미있고 의미있는 영상 많이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 vllo 다운로드 pc버전

초보자 및 입문자용 동영상 편집툴로 VLLO, Vrew 2가지가 가장 많이 추천되고 있는데요! 그만큼 간단하면서 강력한 기능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들 비교해본 끝에 블로를 선택하여 연간 결제까지 한 상태인데요!

 

안드로이드, iOS 가릴것 없이 영상 편집이 부드럽고 편리해서 굳이 집에서 작업하지 않더라도 카페나 야외에서 시간이 있을때 영상 편집을 하고 있는데 정말 블로가 없었더라면 어쩔뻔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로 다운로드

 

블로 다운로드 for Windows

 

 

블로 다운로드 for Mac

 

 

블로는 모바일 앱에 최적화 된 동영상 편집 툴로써 윈도우에서 블로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블루스택과 같은 모바일 앱 실행을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아래 링크에 자세히 적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그렇게 어렵진 않습니다)

 

✅ 블루스택5 다운로드와 사용법(안드로이드를 컴퓨터에서 최적화)

 

블루스택5 다운로드와 사용법(안드로이드를 컴퓨터에서 최적화)

블루스택5 다운로드와 사용법(안드로이드를 컴퓨터에서 최적화)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PC 노트북에서 사용할순 없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기술의 발전으로 스마트폰 앱을 노트북에서

juostory.tistory.com

vllo 설치 최소사양
카테고리 비디오 플레이어 및 편집기
제작사 Vimosoft
운영체제 Windows 7이상
CPU Pentium 4이상(RAM 2GB 이상)
해상도 최적 1280x1024
저장공간 최소 100MB 이상

블로 다운로드 후기 및 단점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보겠다고 야심차게 맥북과 아이패드를 구입해서 열심히 촬영하고 난후에 편집을 하려고보니 맥북에서 계속 끊김이 발생하였습니다. 타임라인을 계속 이동하고 있는데 음성과 영상이 멈추면서 홈으로 나갔다가 들어오기를 계속 반복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중간에 뻑나서 작업한 결과물이 날라가버리면 어쩌지라는 불안감에 VLLO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친절하게도 블로(vllo) 앱은 모바일기기에 최적화 되어있고 M1/M2의 맥북에서는 이러한 불안정한 모습이 관찰되고 있다고 알려줬습니다.

vllo logovllo 요금제

그래서 결국 현재는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동영상 편집을 하고 있습니다. 거짓말처럼 맥북에서 나타나던 에러들이 하나도 안나타나면서 부드럽게 편집할 수 있어서 아이패드를 아예 동영상 편집 기기로 정해두고 작업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무쪼록 여러분들도 블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사용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리고, 무료 체험기간이 3일 제공되는데 다양한 기능 모두 사용해보시면서 필요하다면 연간결제(15,000원)해서 오랫동안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다들 부수익 또는 전업으로 유튜브 채널 잘 운영하시고 돈 많이 버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