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평 마이다스호텔 트니트니 키즈잼 후기

nsfolding 2022. 5. 6.
반응형

가평 마이다스호텔 트니트니 키즈잼 후기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아이와 함께 놀러갈 곳을 찾다가 아내가 예전에 가평 마이다스 호텔 가보고싶다고 한 것이 생각나서 이번에는 가평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유치부, 초등학생까지 트니트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었는데요!

 

아래에서 가평 마이다스 호텔 트니트니와 키즈잼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가평 마이다스 호텔

흔히 학습지하면 떠오르는 회사 및 브랜드로 대교를 떠올리는데요! 대교에서 만든 가평 마이다스 호텔은 단순히 숙박시설을 넘어 아이에게 좋은 추억과 더불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가족이 방문하기 좋은 호텔입니다.

 

주말 더블룸 기준(조식포함) 1박 30만원대로 다소 비싼감이 있지만, 가평의 풀빌라나 펜션 가격을 생각해보면 엄청 비싸다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패키지 상품을 잘 찾아보면 키즈잼 무료 이용권이 포함된 상품도 있으니 잘 확인하여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가평 마이다스 호텔

2. 마이다스 호텔 키즈잼

저는 더블룸+조식+키즈잼 패키지를 구입했는데 키즈잼 1시간 이용권은 2장 제공합니다. 1박 2일이라서 체크 아웃인 다음날 까지 이용하면 됩니다(체크아웃 이후에도 이용가능합니다)

 

패키지로 제공하는 키즈잼 쿠폰은 자유놀이 1시간 쿠폰으로 유아(5살 이하) 키즈카페 수준의 놀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모래놀이였고, 키즈잼 중앙에 미끄럼틀과 그림 그리기, 책읽기 코너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이다스호텔 키즈잼 모래놀이터모래놀이터

아내가 킥보드며, 모래놀이 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해서 출발했는데 도착하고보니 모래놀이터가 안보였습니다. 키즈잼을 통해서 모래놀이터로 이동이 가능했고, 다행히 1시간 이용권이 있어서 모래놀이터에 앉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모래는 깨끗했지만, 깨끗한 모래라서 그런지 땅을 파다보니 벌레가 나오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결국 아이가 2번정도 벌레를 보더니 무서워서 나가게 되었는데.. 깨끗해도 문제가 생기네요 ㅎㅎ

 

3. 마이다스 호텔 트니트니

가평 마이다스 호텔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트니트니'입니다. 아이가 어릴 때 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트니트니에 참여한 경험이 있었지만, 너무 어리다보니 아이가 기억하지 못해서 혹시나 별로라 생각하면 어쩌지라는 걱정도 있었습니다.

 

들어갈 때는 시큰둥하던 아이가 나올 때는 너무 신나하는데, 이번 가평여행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 언제냐고 물어보니 트니트니였다고 할 정도로 만족도 100% 체험 프로그램였던 것 같습니다.

가평 마이다스호텔 트니트니

1시간 20분정도 진행되며, 20~30분 간격으로 공간을 이동하며 다양한 체험과 함께 트니트니 선생님이 엄청 신나게 놀아주기 때문에 아이도 만족, 부모도 만족할 수 밖에 없는 프로그램이었고, 수료식할 때 메달을 걸어주는데 방문횟수에 따라 메달이 달라져서 몇번을 방문해도 아이가 좋아할것 같았습니다.

 

트니트니 입구 앞에 쇼파가 있고, CCTV가 보이기 때문에 부모들은 1시간 20분정도 휴식시간(?)을 얻게 되는데요~ 거의 끝나갈 때 쯤해서 메달 수여식이 진행되기 때문에 조금 일찍와서 기다렸다가 수여식 때 같이 촬영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쇼파 뒤쪽에는 컴퓨터 2대가 있는데 스마트폰에 지치신 분들은 컴퓨터로 인터넷을 잠시 하셔도 괜찮을것 같았어요!

 

이렇게해서 가평 마이다스 호텔 트니트니와 키즈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트니트니의 경우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하고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표를 비롯해서 정원이 표시되기 때문에 당일 예약할 경우 참여하지 못하는 상황도 생길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더블룸의 경우 3인이 자기에는 침대 사이즈가 작으니 가급적 트윈 이상 숙소로 예약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잘못 하면 자다가 바닥으로 굴러떨어질 수 있어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