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꼭두의 계절 실시간 보기(ft.MBC온에어)

^__^♡!! 2023. 1. 7.
반응형

꼭두의 계절 실시간 보는 방법(ft.엠비씨 온에어)

믿고보는 MBC 금토드라마가 돌아온다는 기사와 함께 김정현, 임수향 배우가 주인공을 맡아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1년 4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를 해온 김정현 배우이기에 오랜만에 대중들 앞에 섰는데요!

아래에서 김정현, 임수향 주연의 꼭두의 계절 실시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꼭두의 계절 방송정보

방송일 : 2023년 1월 27일(금) ~ 3월 18일(토) 

방송회차 : 총 16부작(예정)

방송시간 :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9시 50분

MBC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새해 1월 말부터 시작해서 3월 중순에 총 16부작으로 찾아옵니다. 15세 이상 관람가이며, 장르는 로맨스 드라마이지만 사신이 등장하면서 판타지 요소도 적절히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송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본방송이 되는데요! MBC 실시간 방송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PC를 통해 시청 가능하니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꼭두의 계절 실시간 보기

코끝이 시린 겨울에 보기 딱 좋은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공중파 방송답게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시청방법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PC로 나눌 수 있는데요~

 

MBC 실시간 방송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PC/스마트폰)

 

MBC 실시간 방송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PC/스마트폰)

MBC 실시간 방송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PC/스마트폰) 언제나 좋은친구! 여러분의 문화방송 MBC 채널인데요~ 무한도전, 놀면뭐하니 등 인기예능부터 드라마까지 놓치고 싶은 방송이 없을 정도인데

juostory.tistory.com

TV가 아닌 장치로 엠비씨 실시간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MBC 온에어 전용 앱(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합니다. 갤럭시 사용자의 경우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앱 스토어를 방문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하면 됩니다.

구분 갤럭시 사용자 아이폰 사용자
MBC 온에어 앱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앱 스토어 다운로드

이렇게해서 MBC 온에어 앱을 설치하게되면 MBC 실시간 방송은 물론 MBC every1, MBC M, MBC ON, MBC Drama, MBC C NET, All The K-pop 등 총 7개의 채널 시청이 가능해집니다.

 

컴퓨터를 통해 꼭두의 계절을 시청하고자 한다면 MBC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온에어 메뉴로 이동하면 MBC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단, 로그인을 하지 않을 경우 미리보기 3분만 제공되니 반드시 회원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꼭두의 계절 줄거리 / 제작진

이번 드라마는 백수찬, 김지훈 PD와 '확인하세요'를 집필한 허준우, 강이헌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인간의 죽음을 책임져 저승사자로 불리는 사신과 이와 반대로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의사가 만나는 로맨스 드라마 꼭두의 계절!

99년, 즉 대략 한 세기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찾아오는 사신이 신비로운 능력을 소유한 여성을 만나면서 그야말로 꼭두의 계절이 시작되는데요~ 

 

이와 같은 상황은 꼭두의 계절 제작진은 미녀와 야수 같다고 표현합니다. 계절은 자신의 능력을 알아준 남자를 만나 연인이 되었지만 그가 사라져 혼자 남을까봐 무섭고, 그 남자는 자신의 정체가 탄로날까봐 무서워하는 상황 속에서 서로의 마음과 운명은 어찌 될까요?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장인물로는 임수향, 김정현 그리고 안우연과 김다솜 배우가 열연을 펼칩니다. 드라마 꼭두의 계절 뜻은 우리가 아는 사계절이기도 하지만, 캐릭터의 이름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꼭두는 김정현, 임수향은 계절이라는 인물을 연기하게 됩니다.

 

주연 : 김정현, 임수향

먼저, 김정현이 맡은 꼭두라는 인물은 좋아했던 연인이 있었지만 예상치 못한 이별과 함께 조물주의 저주를 받게 됩니다. 이후 99년에 한번 이승으로 내려가게 되는데 그 이유도 혹시나 모를 연인을 다시 만나기 위해서인데요~ 어느날 자신과 똑같은 성격의 도진우의 몸에 들어가면서 드라마는 시작됩니다.

임수향이 맡은 계절은 불우한 환경을 이겨낸 의사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때 도진우를 만나 이겨내게 됩니다. 그런 그가 계절에게는 한없이 고맙고 자신의 편이라 생각하게 됩니다.

 

조연 : 김다솜, 안우연

김다솜이 맡은 정원은 엄친딸로 도진우의 옛 여자친구로 그가 모든 기억을 잃고 나타나자 다시 그와 함께 할수있다는 기대와 함께 도진우에게 다가가게 됩니다.

안우연이 연기한 철이는 무엇이든 끝까지 해보는 근성 있는 정신을 가진 형사로 범죄자들을 노리는 기이한 사건에 투입된다고 하는데요! 4명의 조연, 주연과의 관계 속에서 꼭두와 계절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