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뜻 의미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25.
반응형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뜻 의미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방법

운동하기 좋은 4월이 돌아왔습니다. 대표적인 생활체육 스포츠인 배드민턴을 주제로한 드라마가 KBS 2TV를 통해 방영되는데요!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속도까지 이해가 되는데 왜 493km까지 포함시켜 드라마 제목을 만들었을까요?

 

 

1.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뜻 의미

  • 493km 뜻 : 기네스북에 기록된 배드민턴 셔틀콕 최대 스피드

드라마 제목 뒤에 붙은 493km는 드라마 주제가 배드민턴이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어느정도 예상되실텐데요!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뜻

바로 배드민턴 셔틀콕 최대 스피드를 의미합니다. 기네스북 기록을 보면 2013년 7월 말레이시아 선수가 기록한 배드민턴 최대 속도가 493km/h였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이유에서 493km를 사용했고, 엄청난 스피드로 너에게 빠르게 다가간다라는 의미로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2. KBS2tv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방법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를 TV가 아닌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서 실시간 방송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KBS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방법 안내

 

KBS 온에어(스마트폰/PC) 무료 시청방법

KBS 온에어(스마트폰/PC) 무료 시청방법 TV가 아닌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서 KBS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청방법은 스마트폰과 PC로 나누어 설명드리겠습니다. 1.

juostory.tistory.com

KBS앱을 다운로드 받아 보시면 되는데요! 일반화질 뿐만아니라 고화질 시청도 가능하니 시청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C에서는 별도의 앱이 없기 때문에 웹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3.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방송시간

  • 방송채널 : KBS 2TV
  • 방송시간 : 매주 수/목 오후 9시 50분
  • 첫 방송일 : 22년 4월 20일(수)

총 16부작으로 제작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KBS와 KBS Drama를 통해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포스터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어지는 스포츠 로맨스가 주제입니다. 싱그러운 스물다섯의 인생에서 가장 빛나고 격렬한 순간을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가 됩니다.

 

 

4.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줄거리/제작진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연출은 조웅 PD가 맡았는데요! KBS스페셜 한여름의 꿈, 까까머리의 연애와 KBS2 수목드라마 저스티스 등을 연출한 감독이라 기대가 됩니다.

 

극본은 허성혜 작가가 맡았고, KBS2 태양은 가득히와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를 집필하는 등 감성을 자극하는 명대사를 선보였던 작가님이라 큰 기대가 됩니다.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를 줄거리로 극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5.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등장인물

박주현, 채종협, 박지현, 김무준, 서지혜가 출연하여 각각의 이야기와 밝은 에너지를 전해줄 예정인데요! 한명씩 맡은 배역과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남자 주인공인 박주현은 강철 스매시가 주특기인 올림픽 유망주 박태양 역을 맡았습니다. 뇌물 논란으로 3년간 배드민턴계를 떠났다가 다시 돌아온 그가 보여줄 모습이 기대됩니다.

 

채종협은 배드민턴 용품점을 하는 부모님 밑에서 자연스레 배드민턴을 접하게 되어 실업팀에 입단하게 되는데요~ 마지막으로 입단한 실업팀에서 여자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운동에 흥미를 느끼기 시작합니다.

 

권소현은 여자 단식팀의 운동선수 천유리 역을 맡았고 뻔한 편견에 정면돌파하는 당찬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입니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주변 인물로 서지혜는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매번 악재를 겪지만, 그녀와 함께하는 파트너들은 승승장구하는 행운의 여신으로 불리는 이유민 역을 맡았습니다.

 

김무준은  모든 플레이에 능한 국가대표 선수이지만 자기관리가 약점인 육정환 역을 맡았습니다.

 

특별히 선과 악의 대결이라기보다는 청춘들의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시절을 기록할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많은 시청 부탁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