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물의 여왕 실시간 보는방법(ft.tvN 온에어 무료)

^__^♡!! 2024. 3. 4.
반응형

믿고보는 김수현, 김지원 주연의 눈물의 여왕을 tvN 실시간 방송을 통해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눈물의 여왕은 결혼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하는 사랑 이야기로 작년부터 기대작으로 떠올랐는데요!

아래에서 tvN 주말드라마 <눈물의 여왕> 실시간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물의 여왕 방송정보

  •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09:10
  • 방송기간 : 24년 3월 9일(토)~4월 28일(일) 예정
  • 몇부작 : 총 16부작

정말 볼것 없어서 고민하던 드라마 편성에서 드디어 한줄기 빛이 내렸으니 바로 <눈물의 여왕>이 되겠습니다.

로맨틱 코미디 물로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 등 믿고보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스튜디오 드래곤의 신작입니다.

연출은 장영우, 김희원 PD가 맡았으며, 눈물의 여왕은 웹툰이나 소설 등의 원작이 없는 박지은 작가의 순수 작품입니다.

눈물의 여왕 실시간 방송보는법(tvN 온에어)

작년 12월부터 티빙 앱을 통해 tvN, JTBC 실시간 방송이 오픈되면서 많은 분들이 앱을 통해서 온에어를 보고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은 tvN 채널을 통해서 방송되기 때문에 무료로 앱만 설치하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tvN 온에어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시고, 재방송의 경우 넷플릭스를 통해 가능합니다.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신서유기, 꽃보다청춘 등 예능을 비롯해서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tvN 방송채널입니다. 스마트폰

juostory.tistory.com

tvN 앱은 갤럭시(안드로이드), 아이폰(iOS)에 따라 앱스토어가 다르기 때문에 잘 확인하여 다운로드하면 되겠습니다.

앱 설치 후 tvN 무료 회원가입 및 로그인하면 바로 티비엔 라이브 방송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상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단, 설치 후 환경설정 메뉴에 들어가서 3G/LTE 활성화를 통해 와이파이(Wifi) 접속이 끊어지더라도 영상이 계속해서 연결해서 나올 수 있도록 설정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눈물의 여왕 김수현눈물의 여왕 주인공눈물의 여왕 김지원

컴퓨터에서 시청하는 방법은 전용 프로그램이나 앱이 없기 때문에 tvN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로그인 후 스마트폰 앱과 동일하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 되겠습니다. 고화질 영상으로 시청하고 싶다면 유료 상품을 결제하면 되겠습니다.

눈물의 여왕 줄거리

퀸즈그룹 법무이사 백현우(김수현)는 아내 홍해인(김지원)과의 관계에서 갈등을 겪고 이혼을 고민하는 순간, 홍해인이 숨겨왔던 비밀을 알게 되고 다시 사랑에 빠지게 된다는 줄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비밀이길래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를 기적처럼 다시 사랑하게 만들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존잘남 김수현과 매력녀 김지원의 만남이라 너무나 기대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인것 같습니다.

눈물의 여왕 출연진

백현우(김수현)

서울대 법대 로스쿨 출신 엘리트 변호사로 재벌보다 더 재벌스러운 외모이지만 그의 본 투 비는 바로 용두리.
재벌가로 장가를 갈 때 마을 사람들은 마을에 부마가 탄생했다고 자랑스러워했다.

하지만 3년 뒤 그는 이혼을 꿈꾼다. 하지만 이혼을 결심한 순간 해인에게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된다.

눈물의 여왕 실시간 메인 포스터눈물의 여왕 백현우눈물의 여왕 포스터

홍해인(김주원)

그녀의 입은 오로지 남들에게 명령하기 위해 만들어진 도도한 여왕.
할아버지의 엄명으로 회사에 인턴생활 중 현우를 만나게 되고 현우는 신입 주제에 자기에게 충고를 해댄다. 
그런 그가 신경 쓰여 눈뜨니 그와 결혼까지. 세상에 무섭고 모두가 본인 편이던 그녀에게 현우 와에 이별은 예상하지 못한 감정.

홍수철(곽동연)

퀸즈 마트 대표. 언제나 차가운 누나 홍해인의 기에 눌려 서열 꼴찌다.
정반대인 아내 천다혜를 만나 행복한 결혼생활 중이다. 

눈물의 여왕 곽동연눈물의 여왕 이주빈

천다혜(이주빈)

퀸즈그룹 어른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그녀.
우아하며, 고급스럽고 예의 바른 태도, 거기에 유서 깊은 집안 출신의 박학다식까지 하다.

 

눈물의 여왕은 2024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드라마입니다. 김수현, 김지원, 박지은 작가의 재회, 흥미로운 줄거리, 화려한 제작진, 탄탄한 배우 라인업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게 갖춰진 작품입니다. 3월 9일 첫 방송을 실시간으로 감상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