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 황치즈생크림빵 예약방법 가격 CU 후기

^__^♡!! 2023. 1. 6.
반응형

연세 황치즈생크림빵 CU편의점 예약방법 후기

편의점 예약대란으로 난리난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을 최근 들어서 먹게 되었는데요! 우연히 편의점 들어갔다가 진열대에 황치즈 생크림빵이 있는 것을 보고 단번에 구입했습니다.

요즘 예약없이는 구입하기 힘들다는 연세 황치즈 생크림빵 얘약방법과 가격,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연세 황치즈생크림빵연세 황치즈생크림빵 개봉황치즈생크림빵 반갈
오징어먹물이 들어간 부드러운 빵과 황치즈생크림이 가득

연세 황치즈생크림빵 예약방법

1. 포켓CU(씨유 편의점 전용앱) 설치 후 회원가입/로그인

2. 상단메뉴의 예약 탭 터치

3. 연세 황치즈생크림빵(인기순위 1위) 터치

4. 구매수량 확인 후 바로구매 터치

5. 픽업 주문할 점포 선택

6. 예약상품 픽업 날짜와 시간(오전, 오후) 지정 선택

7. 가격 및 예약사항 확인 후 주문하기 터치

8. 예약상품 결제 후 해당 날짜 방문

 

#1. 포켓CU 어플 다운로드(For 갤럭시)

 

#2. 포켓CU 어플 다운로드(For iPhone)

 

연세 황치즈 생크림빵을 예약해서 먹고자 한다면 먼저 포켓 CU를 설치해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노쇼(No-Show) 방지는 물론 예약자에 대한 정확한 확인 후 물품 불출이 진행되기 때문에 회원가입과 로그인은 필수라 할 수 있겠네요!

픽업 날짜픽업 시간대
황치즈생크림빵은 1개 아닌 4~5개 이상 구입이 가능

예약 탭으로 이동하면 씨유 편의점 인기순위가 나오는데 여기서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을 선택하면 구매할 수량을 선택하게 됩니다. 개인당 1개씩이 아니라 4~5개까지 가능하니 가족끼리 먹으실 분들은 넉넉히 수량을 늘리셔도 됩니다.

 

그리고 픽업할 점포와 날짜, 시간을 선택하고 최종적으로 예약상품에 대한 예약내용을 확인 후 결제하기 페이지로 이동하여 예약상품 결제를 마치면 비로소 연세 황치즈 생크림빵 예약이 완료됩니다.

 

황치즈 생크림빵 가격과 후기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가격 : 3,300원

연세우유 우유 생크림빵 가격 : 2,700원

연세우유 초코 생크림빵 가격 : 2,800원

연세우유 단팥 생크림빵 가격 : 2,800원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은 우유 생크림빵, 초코 생크림빵, 단팥 생크림빵에 이은 네 번째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인데요! 가격은 생크림빵 시리즈 중에서 가장 비싼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치즈 단가가 비싼가 봅니다.

오징어먹물이 들어간 황치즈생크림빵황치즈생크림과 체다치즈가 가득연세 황치즈생크림빵 가격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의 가격은 3,300원

연세 황치즈생크림빵 가격은 3,300원으로 편의점 빵 치고는 비싼데?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 가격대입니다. 하지만 막상 포장지를 제거하고 보면 퀄리티가 상당하다는 느낌과 함께 3,300원이 결코 아깝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지난달에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을 먹어봤기 때문에 사실 황치즈 생크림빵의 가격이 저는 합리적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어지간한 프랜차이즈(뚜레쥬르, 파바 등) 가보면 생크림이 들어간 빵의 경우 2~3천 원이 훌쩍 넘어버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우유 생크림빵은 반으로 갈랐을 때 우유 생크림이 가득 차 있는 모습에 저절로 입을 갖다댈 수밖에(?) 없는 상황에 만족하며 먹었는데 황치즈 생크림빵은 황치즈 생크림과 체다치즈가 가득 차 있어서 너무 느끼하면 어쩌지라는 생각이 앞섰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황치즈생크림은 느끼하지 않았고 단짠단짠 한 맛이었는데 다들 말하는 뽀또의 맛이 느껴졌습니다. 갑오징어 먹물이 들어간 부드러운 빵이 느끼함을 조금씩 잡아주긴 했지만 하나 다 먹고 나니 아 느끼하구나..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

 

가급적 혼자먹기 보다는 친구, 가족들과 반띵 해서 나눠먹기 좋은 빵인 것 같습니다. 아니면 정말 느끼한 게 생각나는 날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