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실시간 보는방법(ft.티비앤 tvN 온에어)

^__^♡!! 2023. 6. 9.
반응형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실시간 방송으로 본방사수하려는 신혜선, 안보현 팬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혜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저도 재미있게 본 웹툰이기에 드라마 버전을 보는 재미가 색다른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실시간 티비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방송정보

  • 첫 방송 : 2023년 6월 17일(토)~7월 23일(일)
  •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일요일 
  • 방송회차 : 총 12부작(예정)
19회차 인생 로맨스의 최대 라이벌은 18회 차의 나?
전생을 기억하는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 환생 로맨스

반지음 역의 신혜선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실시간 방송문서하 역의 안보현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tvN 실시간 티비엔 온에어 다시보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실시간 방송은 스마트폰 앱 티빙(Tving)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모바일의 경우 안정적인 영상 재생을 위해서는 앱 설치는 필수인데요! 아래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티빙 앱 다운로드를 구분해 두었으니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안드로이드) 아이폰 스마트폰(iOS)
플레이스토어 티빙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티빙앱 다운로드

 

tvN 무료 실시간 방송 시청방법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신서유기, 꽃보다청춘 등 예능을 비롯해서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tvN 방송채널입니다. 스마트폰

juostory.tistory.com

티빙 앱을 다운로드했다면 실행 후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5G/LTE 허용을 체크하면 와이파이(WiFi)가 끊어지더라도 3G/LTE 데이터 망을 통해 안정적인 영상 재생이 이어져서 극의 흐름이 끊어지지 않고 드라마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료 결제를 통해 보다 고화질의 티빙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고 싶다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을 적극 추천드리는데요! 정상가에서 무려 3천 원이나 할인받아 월 4,900원으로 티빙은 물론 네이버 멤버십을 통해 추가 적립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줄거리 및 제작진

이번생도 잘 부탁해의 연출에는 쌈 마이웨이, 마인 연출을 맡았던 이나정 PD가 맡았고, 극본에는 최영림, 한아름 작가가 의기투합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살고, 어떤 선택을 해야 행복할 수 있을까에 대한 생각을 그린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인 데요!

인생 다회차 반지음과 문서하반지음과 문서하의 만남이번 생도 잘 부탁해 포스터

전생을 기억하는 반지음이 멈춰 있는 시간에서 문서하를 다시 움직이게 하는 것, 이 드라마는 전생을 기억하는 한 여자의 저돌적인 사랑을 응원하는 이야기이자 죽음 뒤에 남겨진 사람들에게 위로가 닿길 바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장인물

철인왕후 이후 2년 6개월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신혜선과 아마다스 이후 1년 여만에 tvN 드라마에 출연하는 안보연이 주인공으로 허윤경, 안동구가 주연으로 투입됩니다.

신혜선(반지음)

남들과 달리 자신의 전생을 기억하게 되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반지음은 오랜 시간이 지난 만큼 그 인생들이 쌓이고 쌓여서 어느새 19회 차 인생을 사는 인물로 등장하는데요!

신혜선

전생의 모든 기억을 갖고 다시 환생한 반지음의 목적은 온전히 18회 차 인생의 인연 문서하와의 재회 때문이라고 합니다. 과연 반지음은 문서하를 만나 꿈을 이룰 수 있을까요?

안보연(문서하)

문서하는 반지음이 18회 차 인생에서 만난 운명의 남자로 그는 어린시절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트라우마로 두려움을 가진 남 주인공입니다. 그런 문서하를 유일하게 붙잡아준 첫사랑이 바로 반지음인데요!

안보현

반지음의 18회 차 인생인 윤주원의 죽음과 함께 세상과 단절했던 문서하... 하지만 그의 앞에 이상한 여자 반지음이 나타나면서 그의 인생이 변하기 시작합니다. 그는 행복해질수 있을까요?

하윤경(윤초원)

반지음의 18회차 인생인 윤주원의 여동생인 윤초원은 조경사로 등장합니다. 언니 윤주원의 죽음 이후 모든 게 무너져버렸지만 애써 밝음을 유지하며 견뎌나가는 당찬 캐릭터인데요!

하윤경

우연히 마주친 반지음에게서 자신의 언니인 윤초원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면서 그녀의 정체를 궁금해하게 됩니다. 그녀는 언니 윤주원이자 반지음의 정체를 알게 될까요?

안동구(하도윤)

문서하의 비서이자 소꿉친구로 등장하는 하도윤은 날이 서 있던 학창 시절 자신만큼이나 닮은 까칠한 문서하를 만나면서 둘은 단짝이 되었습니다. 인생의 배경은 다르지만 어딘가 모르게 닮은 서로에 이끌려 동질감을 느끼게 되었는데요~

안동구

그러던 도중 그의 아버지에게 뜻밖의 제안을 받게 되는데 과연 그 제안은 무엇일지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실시간 티브이 보는 방법과 기본 정보, 등장인물까지 함께 알아봤습니다. 6월 17일(토)부터 tvN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본방사수 부탁드리고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실시간 보는방법(ft.MBC 온에어)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실시간 보는방법(ft.MBC 온에어)

최민수 배우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MBC 새 금토드라마를 실시간 온에어로 시청하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TV 아닌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통해 무료로 시

juostory.tistory.com

아씨두리안 실시간 보는방법(ft.티비조선 온에어)

 

아씨두리안 실시간 보는방법(ft.티비조선 온에어)

빨간풍선의 후속으로 티비조선 주말 미니시리즈로 방영되는 아씨두리안 실시간 온에어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주말 저녁시간대 방송되는 드라마인만큼 조용히 침대에 누워서 스마트폰으로

juo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