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무료 보는방법 3가지(100% 가능)

east053 2024. 3. 28.
반응형

서울시리즈, EPL 구단 초청 경기 등 그야말로 '갓팡' 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는 쿠팡플레이 무료 보는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월 4,990원 쿠팡 와우멤버십을 절약하고자 한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분명 도움되실거라 생각됩니다.

아래에서 쿠팡플레이 무료 보는 100% 가능한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플레이 30일 무료체험

쿠팡 와우멤버십은 쿠팡플레이를 비롯해서 쿠팡의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와우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입니다.

최초 30일 동안 무료 체험 후 쿠페이에 등록된 결제수단으로 자동결제 됩니다.

30일 무료체험은 약정, 위약금 없이 즉시 종료 가능한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콘텐츠쿠팡플레이 로고

 

쿠팡 30일 무료체험 바로가기

 

주의사항으로는 무료체험 종료 후에는 등록한 결제수단으로 매월 동일한 날짜에 정기적으로 결제가 됩니다.

회원가입 및 무료체험 전에 결제수단을 1회 등록해야 하는데 캘린더 앱에 29일쯤 후 표시해두고 해지하시면 됩니다.

무료체험 자주하는 질문

Q. 무료체험을 반복할 수 있나요?

원칙적으로는 불가능하지만, 해지 후 일정시간이 지나면 다시 무료체험 혜택이 제공됩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 계정을 공유해서 사용하면 3~4개월 지나는 것은 금방이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Q. 자동결제가 되었어요.. 해지할 수 있나요?

만약 자동결제가 진행되었더라도 당황하지말고 당일에 해지하게 되면 정상해지가 되니 걱정마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멤버십 할인카드

두번째 방법은 쿠팡플레이 할인이 적용되는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사용 시 7천원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쿠팡플레이(월 4,990원)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멤버십 할인 대상 : 쿠팡플레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컬리패스, 요기패스

 

NH 쿠팡 할인카드 신청하기

 

이외 스트리밍 서비스(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프리미엄, 멜론, 웨이브 등) 50% 청구할인 혜택과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50%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K리그쿠팡플레이 월드컵 예선쿠팡플레이 AFC 채널

쿠팡 계정 가족공유

요즘 로켓배송 없이는 생활할 수 없다고 하는 분들이 엄청 많습니다. 저 또한 배송이 2일만 걸려도 너무 오래걸린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가족이나 친척 중에 분명 쿠팡 멤버십을 사용하는 분이 있을겁니다(특히 어르신들은 로켓배송만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쿠팡플레이의 경우 1계정 당 최대 5대 기기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명절이나 주말에 한번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5대 연결하기

쿠팡플레이를 다운받고 설치하면 쿠팡앱을 통해서 로그인을 하게 됩니다.

로그인 후에 오른쪽 하단의 사용자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설정] 메뉴로 이동하는데요!

쿠팡플레이 설정 메뉴쿠팡플레이 등록된 기기 메뉴쿠팡플레이 등록된 기기 현황

[설정] 을 클릭한 후 [등록된 기기]를 누르면 현재 등록된 기기 현황이 모두 나오게 됩니다.

최대 5대까지 등록이 가능하고, 등록된 기기에서만 쿠팡플레이 콘텐츠 시청이 가능하니 추가등록을 원한다면 기존 기기를 삭제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마음껏 시청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