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페루 축구 중계 23년 6월 친선경기 라이브

^__^♡!! 2023. 5. 5.
반응형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6월 일정이 발표되면서 한국 페루 매치업이 최종 결정되었습니다. 경기일자는 6월 16일이며, 경기 중계방송사는 티비조선으로 TV채널과 스마트폰 온에어 앱을 통해 중계방송됩니다.

상대팀인 페루 축구 국가대표팀은 오는 6월 A매치 기간에 한국과 일본을 상대로 원정 승부를 벌이는데 먼저 상대전적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티비조선(TV CHOSU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티비조선(TV CHOSU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미스터트롯, 조선의 사랑꾼, 국가가 부른다 등 다양한 인기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는 티비조선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하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볼만한 프로그

juostory.tistory.com

 

한국 페루 상대전적 알아보기

페루는 현재 FIFA 랭킹 21위로 27위인 한국보다 6계단 높은데요~ 월드컵 본선에 총 5회 진출했으며, 가장 최근 출전한 대회는 2018 러시아 월드컵입니다. 한국은 각급 대표팀 경기에서 페루에 한 번도 승리를 거둔 적이 없어서 이번 친선경기 결과가 예측하기 힘든 승부가 될것 같습니다.

 

국가대표팀간 역대 전적은 2전 1무 1패로 1971년 원정 친선경기에서 0-4로 졌고, 10년 전인 2013년 8월 수원에서 당시 홍명보 감독이 이끌었던 대표팀은 0-0으로 비겼습니다.

 

한국 페루 중계 실시간 보는방법

이번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중계는 TV조선과 스카이스포츠(일부)에서 중계합니다. 일부 블로그나 사이트에서 쿠팡, tvN이라고 하는데 잘못된 정보이니 부정확한 정보 속에서 시간 낭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TV조선을 통해 한국 페루전을 시청하실 분들은 텔레비전 뿐만아니라 회원가입, 로그인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한국 페루 중계
클릭하시면 한국 페루 중계방송사 온에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티비조선은 회원가입과 로그인 없이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하지만 일반화질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약 고화질 시청을 원한다면 이용권을 구매하는 것이 좋은데요~ VOD스트리밍 상품 기준으로 24시간 단건 결제는 1,500원만 결제하면 초고화질의 축구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페루 친선경기 출전선수 명단

저조한 경기력과 소속팀에 집중하고 싶다는 발언으로 국민들의 뭇매를 맞은 대체불가 수비수 김민재 선수의 기초군사훈련이 6월에 예정되어 있는데요~ 논란이후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소속팀 나폴리를 1990년 마라도나 시대 이후 우승으로 이끌면서 존재 가치를 여전히 인정받고 있기에 이번 친선경기때 그를 대체할 수비수로 누가 출전할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한국팀 포메이션(예상) 4-2-3-1

GK : 조현우

DF : 김태환, 권경원(조유민), 김영권, 이기제

MF : 황인범, 정우영, 이강인, 손흥민, 이재성

CF : 황의조

 

페루팀 포메이션 (예상) 4-2-3-1

GK : Pedro Gallese

DF : Anderson Santamaría, Carlos Zambrano Miguel Trauco, Miguel Araujo

MF : Sergio Peña, Pedro Aquino Renato Tapia, Carlos Liza, Edison Flores

CF : Ray Sandoval

 

대한민국의 상대팀 페루는 최근 3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모로코와 친선경기하여 0-0으로 비겼습니다. 작년 엘살바도르(4-1승), 파라과이(1-0승), 볼리비아(1-0승)을 거두다가 올해 독일 전에서 2-0 패배, 모오코 전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한 페루 대표팀입니다.

 

월드컵 준결승에 진출했던 모로코는 끊임없이 공격했고 페루는 역습기회를 맞이했지만 득점없이 비겼기 때문에 이번 6월 친선경기에서 한국과 일본을 상대로 공격진을 재정비하여 출격할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한국 페루 중계 실시간 방송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대표팀도 친선경기이긴 하지만, 해외파들이 소집되는 만큼 좋은 경기력으로 위르겐 클리스만 감독에게 승리를 안겨줬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