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이네 각자도생 실시간 무료 보는법(KBS 온에어)
효심이네 각자도생 실시간 무료 보는법(KBS 온에어)
진짜가 나타났다의 50부작이 9월 10일자로 마무리되면서 후속작인 효심이네 각자도생 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4년 만에 KBS에 복귀하는 유이의 주말드라마로 모바일과 PC를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시청하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래에서 효심이네 각자도생 실시간 방송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방송정보
- 첫방송 : 23년 9월 16일 저녁 8시 5분
-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일요일 20시 5분
- 방송회차 : 총 50부작(24년 3월 종방 예정)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능력으로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 효심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효심의 헌신과 희생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의 주체적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 해방 드라마입니다.
4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유이는 또다른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줄 생각에 감회가 새롭지만, 한편으로는 50부작을 이끌어가는 주연 배우로서 어깨가 무겁다며 책임감 있는 인터뷰를 보여줬습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실시간 방송 무료로 보는 방법
KBS 공영방송은 TV를 비롯해서 PC, 모바일에서 무료로 실시간 방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주말에도 가족단위로 TV 앞에 모여서 드라마를 보기보다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시청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스마트폰의 경우 KBS온에어 앱을 다운로드 받아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KBS 2TV 주말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KBS1, KBS Kid, KBS Story, KBS JOY 등 KBS 케이블 방송까지도 함께 시청할 수 있습니다.
PC의 경우 웹브라우저를 이용해서 KBS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한데요! 광고 시청 후에 실시간 방송을 일반화질로 시청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KBS 2TV 컴퓨터로 무료 시청하기 🟢
효심이네 각자도생 줄거리 / 제작진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헬스트레이너 효심이 본인을 비롯하여 가족 구성원들이 자신의 힘으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본인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살아가는 가족들의 모습을 그린 가족 해방 드라마입니다.
연출에는 〈태종 이방원〉, 〈기막힌 유산〉, 〈프레지던트〉, 〈구미호 외전〉, 〈제국의 아침〉 등을 연출한 김형일 PD가 맡았고, 극본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결혼의 여신〉, 〈사랑을 믿어요〉, 〈솔약국집 아들들〉 등을 집필했던 조정선 작가가 맡았습니다.
앞선 KBS 주말드라마가 계속해서 20% 시청률이 머물면서 주말드라마 위기론이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서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거는 기대가 크기에 30%를 돌파해서 40%까지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출연진
유이, 하준, 고주원의 주연으로 50부작의 긴 호흡을 시작하는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노영국, 윤미라, 이휘향, 전원주, 남보라 등 씬스틸러와 이주원, 김유하 등 아역배우들이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입니다.
여주인공 유이는 집안을 떠받드는 억척스러운 소녀가장으로 TS 피트니스의 트레이너 효심 역을 맡았고, 남주인공 하준은 의문의 사고로 부모를 잃은 TS그룹의 후계자 강태호 역을 맡았습니다.
미국 유학을 하며 교수를 준비하던 강태호는 부모님의 사고로 급히 귀국하게 되는데 3년전 실종된 할머니로부터 의미심장한 말을 듣게되면서 진실을 찾겠다고 마음먹게 되고, 회사 근처 피트니스에서 둘은 그렇게 만나게 됩니다.
후계자 수업을 받고 있던 강태호의 형 역에는 고주원 배우가 맡아 대립하는 형제의 모습과 함께 효심을 중간에 두고 경쟁하는 관계를 보여줄 예정이라 이들의 삼각관계는 어떻게 마무리될지 기대가 됩니다.
이외 남보라는 연예인 지망생으로 효심이네 둘째(설정환)과 옆방 관계로 풋풋한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고, 욕쟁이 재벌집 맏며느리(이휘향)와 온실속 화초형 주부(윤미라) 간의 한판 승부도 기대가 됩니다.
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부모지만 자식한테 가지는 이기심, 자식이지만 부모에게 가지는 부담감, 형제라는 이유만으로 강요된 책임감 등의 불편한 진실을 드라마로 풀어내며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내기 위해 많은 배우와 스텝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 5분, KBS 2TV를 통해 효심이네 각자도생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