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S 편의점 택배 반품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9.
반응형

GS 편의점 택배 반품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는 건수가 점차 늘어나면서 이에 대한 반품 횟수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GS 편의점 택배를 이용한 반품 방법은 어떻게 하는지, 그리고 GS 편의점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GS 편의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 국내택배 고객센터 : 1577-1287
  • 반품택배 고객센터 : 1544-4101

GS 편의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입니다. 편의점 택배가 자리잡지 못할 시기에는 고객센터를 통한 택배조회 등의 업무를 했지만, 지금은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서 편의점 택배에 대한 업무가 가능합니다.

 

심지어 네이버에서 GS편의점 택배 예약부터 접수조회, GS편의점 찾기까지 제공하여, 네이버 아이디(ID)만으로도 편의점 택배의 편리함을 그대로 누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2. GS 편의점 택배 반품

  • 사업자 : 택배예약현황 > 반품 운송장 클릭 > 정보입력 후 반품하기
  • 반품요청 고객 : 알림톡 > 점포 방문 > 택배접수 > 반품 예약
  • GS PostBOX 택배 홈페이지 : 반품 예약하기

GS편의점 택배는 (주)GS 네트웍스의 서비스로 GS편의점을 비롯해 lalavla와 GS THE FRESH 등에 상온 및 저온 상품을 보관/공급하고 있습니다. GS의 물류 인프라를 이용하여 저렴한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GS 반품방법은 사업자, 고객으로 구분됩니다. 사업자의 경우 발송한 택배예약현황으로 들어가서 반품할 물품의 운송장을 클릭한 후에 송/수하인 정보, 선/착불 등 운송장 정보 확인 후 반품하기 클릭합니다.

 

반품을 요청한 고객의 경우 반품예약 알림톡 확인하고, GS Postbox가 설치된 점포 방문하여 비회원 택배접수하면 반품 예약번호 입력 후 프로세스대로 접수가 완료됩니다.

 

 

3. GS 택배 분실 또는 파손된 경우

  • GS 편의점 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1287
  • 사고접수 바로가기 : CJ대한통운(갤럭시, 아이폰)

GS편의점 택배로 인해 배송물품이 분실되었거나 파손된 경우에는 GS 편의점 택배 고객센터(1577-1287)로 문의하거나 CJ대한통운 APP에서 사고접수 해야 합니다.

 

특히, 파손 시에는 화물의 포장상태와 파손내용을 택배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연락을 하면, 사진이나 방문확인 등을 통해서 택배표준약관의 기준에 준하여 고객센터에서 신속하게 처리해주고 있으니 꼭 확인당시 그대로 두고 사진을 남겨두시기 바랍니다.

 

단, 운송장 거짓 작성이나 파손면책 동의 건, 포장이 충분하지 않은 건의 경우 사용자 과실로 업무처리가 늦어질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