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열혈사제 시즌2 실시간 보는법 다시보기 재방송(SBS 온에어)

^__^♡!! 2024. 10. 15. 23:59
반응형

지옥에서 온 판사에 이은 열혈사제2 방영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금요일과 토요일이 기다려질것 같습니다.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서 열혈사제2 실시간 방송 및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모바일과 PC에서 드라마 열혈사제2 본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열혈사제 시즌2 드라마 일반정보

  • 방송시간 :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00
  • 방송기간 : 2024년 11월 8일(금) 첫 방송
  • 방송회차 : 총 12부작(예정)

다혈질 성격에 불타는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열혈사제 김해일이 구담구에서 발생한 마약 사건을 쫓아 부산으로 향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익스트림 공조, 노빠꾸 코믹 수사극'입니다.

시즌1에 이어 5년 만에 돌아오는 '열혈사제2'는 부산을 배경으로 한 마약 카르텔과의 대결, 그리고 '벨라또'라는 새로운 설정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열혈사제2 실시간 보러가기

드라마 열혈사제2 실시간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SBS 온에어 앱을 다운로드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열혈사제 시즌2 포스터열혈사제2 실시간 보는법

SBS 온에어 바로가기

 

 

SBS 온에어(스마트폰/PC) 무료 시청방법

SBS 온에어(스마트폰/PC) 무료 시청방법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놓칠 수 없는 SBS 방송인데요! TV가 아닌 스마트폰과 PC로 SBS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청가능한

juostory.tistory.com

 

SBS 회원가입 후 라이브방송을 시청하면 광고 비율이 50%감소한다고 하니 무료 회원가입 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설정 메뉴에서 3G/LTE 기능을 활성화하면 와이파이가 끊어지더라도 안정적인 드라마 시청이 가능합니다.

열혈사제 시즌2 제작진

'열혈사제2'는 단순한 멜로나 법정물을 넘어, 현실적인 마약 사건들을 통해 정의의 의미와 관계에 대해 묻는 드라마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베테랑 작가 박재범과 실력파 연출자 박보람 PD의 만남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재범 작가는 영화 '씨어터'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KBS 드라마시티의 여러 에피소드와 OCN의 '신의 퀴즈' 시리즈 등을 집필한 바 있어 탄탄한 스토리 전개가 기대됩니다.

열혈사제2 김해일 신부 김남길열혈사제2 박경선 검사 이하늬

박보람 PD는 '열혈사제' 시즌1의 공동 연출을 맡았으며, '펜트하우스'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 화제작의 연출을 담당했습니다. 특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김남길과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번 '열혈사제2'에서도 좋은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여기에 김종환 PD도 연출에 참여해 더욱 풍성한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시즌1 이상의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열혈사제2 실시간 출연진

김남길이 연기하는 김해일은 다혈질 가톨릭 사제로, 세례명은 미카엘입니다. 전직 국가정보원 대테러부 특수팀 요원 출신으로, 이번 시즌에서는 교황으로부터 선택받아 정의를 구현할 수 있는 권한을 지닌 특별한 열혈사제 '벨라또'로 등장합니다.

이하늬가 연기하는 박경선은 서울중앙지검 특수팀 검사로, 세례명은 안젤라입니다. 시즌1에서 유일무이한 '빌러너스' 검사였지만 시즌2에서는 '정의의 사도'로 변신합니다.

열혈사제2 출연진 등장인물열혈사제2 주연 4인방

김성균이 연기하는 구대영은 부산경찰청 마약수사대 강력팀 형사로, 김해일과 찰떡궁합 브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비비(김형서)는 부산경찰청 마약수사대 무명(無名)팀 소속 형사 구자영 역을 맡았습니다.

서현우는 마약왕과 손잡은 부산지검 남부지청 부장검사 남두헌 역을, 성준은 검사와 손잡은 마약 왕 김홍식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높일 것으로 보입니다.

이 외에도 전성우, 나선욱 등이 출연하며, 지승현의 특별 출연도 예고되어 있어 풍성한 캐스팅이 기대됩니다.

열혈사제2 실시간 다시보기 총평

'열혈사제2'는 시즌1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의 5년 만의 재회와 환상적인 호흡, 그리고 비비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캐스팅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열혈사제2 김남길 이하늬

부산을 배경으로 한 마약 카르텔과의 대결, 그리고 '벨라또'라는 새로운 설정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됩니다. '지옥에서 온 판사'의 후속작으로 SBS 금토드라마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탄탄한 제작진과 출연진의 조합으로 시즌1 이상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열혈사제2', 본방사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