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정 153 회전초밥 맛집 후기(접시 당 1,990원)
오늘은 양주 옥정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초밥집 '옥정153회전초밥'을 다녀왔습니다.
모든 접시가 1,99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활어 초밥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맛집입니다.
아래에서 옥정 153 회전초밥 맛집 후기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옥정 153 회전초밥 맛집 후기
- 주소 : 양주시 옥정로 200 엠디프라자(옥정동 963-12)
- 영업시간 : 11시~22시(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 문의전화 : 0507-1351-4648
옥정153회전초밥은 CGV영화관 라인에 위치해 있고,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해 접근성이 좋아요.
다만, 옥정CGV 건물은 병원, 영화관 손님으로 자주 만차가 되기 때문에 주말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주차장 만차인 경우 CGV건물을 지나 <폴리타워> 주차를 추천(10분 500원)
내부는 아담한 규모에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이며, 모든 메뉴가 1,990원 균일가로 제공됩니다.
닷지석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데이트나 혼밥하기에 안성맞춤이지만, 4인석이 없는건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활어회와 제철 생선을 즐길 수 있어서 용서가 되더라구요 ㅎㅎ
제가 느낀 옥정 153 회전초밥의 가장 큰 특징은 기본에 충실한 신선한 회라는 점입니다. 입구에 있는 수조가 증명하는듯 한데요!
막상 다른 초밥집을 가보면 화려한 소스로 범벅이 되어 있어 먹을 게 없어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생선회 종류도 다양하고 질이 좋아 보여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브레이크 타임 직전이라 초밥이 많이 비치되어 있지는 않았지만, 연어, 광어, 벵에돔, 참치, 우삼겹, 계란 등 이것저것 실컷 먹었습니다.
특히 연어는 주황빛이 곱고 큼직큼직해서 한 입 베어 물면 절로 행복해졌습니다ㅎㅎ
'옥정153회전초밥'에서는 초밥뿐만 아니라 우동, 모밀, 술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초밥에 생맥주가 빠질수 없어서 시켜 마셔봤는데 회전이 잘되는 가게인지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계란초밥을 좋아하는데 (일본에 여행가서도 하루에 한번은 계란초밥을 먹을정도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격을 생각해보면 이정도 퀄리티의 회전초밥이라면 자주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사장님의 인심 좋은 서비스와 맛있는 생맥주, 신선한 초밥으로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가성비 좋은 초밥을 찾거나 제철 생선회를 드시고 싶은 분들께 '옥정153회전초밥'을 강력 추천합니다. 꼭 한 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