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거신 전화는 결말 스포(ft.협박범의 비밀)
유연석, 채수빈 주연의 지금 거신 전화는 드라마에 대한 결말 스포를 검색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건어물녀 작가님께서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한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기대가 높은데요!
아래에서 지금 거신 전화는 결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거신 전화는 결말 스포
등장인물 간의 이해관계를 다 안다는 가정 하에 편하게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급적이면 카카오페이지의 '지금 거신 전화는' 원작을 보고, 드라마를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짜 아닌 가짜 백사언
지금 드라마에서 완벽에 가깝게 나오는 백사언은 진짜 백사언이 아닙니다.
엄친아 스펙을 가지고 있는 백사언은 원래 낚시터 관리자의 아들이었지만, 백사언의 삶을 살아가게 되는데요!
현재의 백사언은 백창호의 혼외 자식이었기 때문에 백창호는 진짜 백사언을 죽여 강물에 흘려보냅니다.
벙어리가 된 홍희주
20년 넘게 입은 뻐끔거리지만 아무런 소리를 하지않는 홍희주는 불의의 사고로 남동생을 잃게 됩니다.
의붓 언니는 청력을 잃고, 재혼으로 산경일보 안주인 자리를 노리던 엄마는 혼자 살아남은 홍희주를 원망합니다.
결국 충격으로 말을 잃은 것처럼 연기하라는 엄마의 강요에 벙어리로 살아가게 됩니다.
가짜와 거짓 벙어리의 정략결혼
언니의 결혼식 날 갑작스럽게 실종 사건이 발생하지만, 정치 명문가와 언론 집안의 이해관계가 얽힌 결혼식은 결국 홍희주가 언니를 대신해서 결혼하게 됨으로써 백사언과 홍희주가 정략결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집안의 욕심에 의해 결혼을 하게 된 둘은 쇼윈도 부부로 3년 간 살게 되었고, 어느 날 희주는 정체불명의 협박범을 만나게 됩니다.
처음에는 강요된 협박이었지만, 이를 통해 자신이 평소에 말하지 못했던 진심을 남편에게 전달하게 됩니다.
협박범의 정체는 진짜
협박범의 정체는 바로 기억을 되찾은 진짜 백사언이었습니다.
백창호가 자신의 손자인 진짜 백사언을 죽였다고 생각했지만, 죽지않았고 낚시터 관리자에 의해 발견된 것입니다.
하지만 기억과 지능을 잃은 채로 살아가다가 TV를 통해 백창호를 보게 되었고 기억을 되찾게 됩니다.
진짜 vs 가짜 백사언
결국 이 모든 것을 되돌리기 위해서는 가짜 백사언이 죽는 수 밖에 없기에 가짜 백사언은 죽기로 결심합니다.
마치 인어공주에서 목소리를 잃은 인어공주가 왕자를 위해 죽는 것과 같은 모습에서 왕자인 백사언이 공주 격인 홍희주를 위해 죽는것이죠
다행히 백사언의 죽음은 위장된 극단적인 선택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스스로를 희생하게 됩니다.
서로를 치유하며 새로운 삶
결국 두 사람은 외국에서 재회하여 진정한 사랑을 이루게 됩니다.
거짓된 삶으로 20년 간 목소리를 내지 못했던 홍희주는 목소리를 되찾게 되었고, 백사언 또한 가짜 가면을 벗어던지고 진정한 자아를 찾아 새로운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서로 다른 이유로 깊은 물 속의 깊은 고요한 삶을 살았던 두 사람은 서로의 상처를 이해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아갑니다.
로맨스로 시작했다가 스릴러, 미스테리 요소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면서 작품이 긴장감 넘치게 만들어진것 같은데요!
건어물녀 님의 스토리 전개와 반전은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MBC 지금 거신 전화는 실시간 방송 정보는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