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흑백요리사 원투쓰리 이름 식당 모수파 안성재 제자 배경준 탈락

직장인30 2024. 9. 22. 12:42
반응형

흑백요리사 안성재 심사위원의 제자로 등장한 '원투쓰리' 셰프는 뛰어난 실력으로 결국 스승에게 인정받았는데요!

함께 출연했던 트리플스타는 아쉽게 탈락하여 안셰프의 제자는 원투쓰리만 생존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흑백요리사 안성재 제자인 원투쓰리 이름 식당 등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흑백요리사 원투쓰리 대활약

원투쓰리 요리사는 '봉화오리와 복분자'라는 요리로 심사위원들과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오리를 숯불에 굽는 그의 기술은 오랜기간 갈고 닦아 완성된 모습 그 자체였습니다.

이 요리를 통해 스승 안성재 셰프로부터 "요리 실력이 정말 많이 들었다"라는 극찬을 받으며 인정받았는데요! 원투쓰리는 미슐랭 3스타의 레스토랑 '모수' 출신으로 현재는 올해 5월 서울 강남에 '본연'이라는 레스토랑으로 독립한 상태입니다.

흑백요리사 원투쓰리 이름, 식당

원투쓰리의 본명은 배경준으로 그의 식당 '본연'은 '코리안 우드 파이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으며, 불을 활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사리고 이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요리들이 특징입니다.

불맛과 발효의 조화 '본연'
전통 한식과 현대적 요리

 

배경준 셰프의 레스토랑 위치는 서울 강남구 논현로 742 파티오나인 7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17:30 ~ 23:00(화~토)입니다. 메뉴(재료)는 사과와 봄 새싹, 가리비, 산딸기, 고수, 죽순, 표고버섯, 라도, 로톨로, 홍새우, 부추 등이 있습니다.

흑백요리사 원투쓰리 배경준 셰프본연 레스토랑 대표 배경준

본연 레스토랑의 대표적인 메뉴 5가지 정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사과 샐러드: 봄 새싹과 콩테 치즈를 곁들인 가벼운 애피타이저
  2. 뿔소라 샐러드: 참외와 깻잎을 곁들여 신선한 맛을 살린 샐러드
  3. 로톨로 파스타: 홍새우와 부추를 사용한 파스타로, 불맛이 은은하게 배어 있는 특징
  4. 천둥오리: 복분자와 딸기를 곁들인 요리로, 오리의 깊은 맛과 과일의 상큼함
  5. 누룽지빵: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제공되는 이 빵은 고소한 맛이 일품

원투쓰리 배경준 셰프는 인스타그램(kj_bae)를 운영하면서 고객 및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배 셰프는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전통 재료와 발효 기법을 활용한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배경준 셰프 인스타 바로가기

모수파 안성재 셰프 제자, 원투쓰리 탈락하나?

최근 방송에서 국내 이탈리안 요리의 대가 '최현석' 셰프와 1:1 대결을 펼쳤는데요! 이 대결에서 두 셰프는 고추장, 된장, 쌈장을 이용한 요리를 준비했으며 결과는 무승부였습니다. 하지만 최종 탈락여부는 5화에서 공개될 예정인데요~

정말 근소한..미세한 차이로 원투쓰리 셰프가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근막이라는 사소한 그 차이..
백종원과 안성재 심사위원이기 때문에 이러한 작은 차이를 찾아낸것 같네요..
하지만, 국내 최고의 이탈리안 셰프인 최현석 셰프와 거의 동등한 수준으로 겨뤘다는 것은 배경준 셰프 또한 대단한것 같습니다.

눈에 안대를 낀 상태로 두 셰프의 요리를 맛본 백종원, 안성재 심사위원은 엇갈린 평가를 내놓으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백종원 심사위원은 최현석 셰프를, 안성재 심사위원은 배경준 셰프를 선택했는데요! 이 과정에서 안성재 심사위원이 최현석 셰프의 요리에 대해 혹평을 쏟아내면서 최종 탈락여부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습니다.

 

안성재 심사위원은 "(최현석 셰프) 요리가 난해했다"며 고추장인데 유자맛이 많이 난다는 혹평과 함께 "도대체 무슨 의도인지 모르겠다"라며 입에 넣었을때 확실한 전달력이 없다면 애매하다고 본다"라고 최현석 셰프의 요리에 평가를 했습니다.

흑백요리사 최현석 탈락 가능성이 낮은 이유

 

흑백요리사 최현석 탈락 가능성이 낮은 이유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최현석 셰프의 탈락이 주요관심사로 등장했습니다.어딘가모르게 평가절하 되어있는 최현석 셰프를 본다면 탈락의 가능성도 어느정도 있을것

juostory.tistory.com

하지만 이에 최현석 셰프도 지지않고 자신만의 생각을 말하면서 더욱 긴장감이 증가된 모습이었는데요! 사실 각자의 기준이 명확한 만큼 요리릘 평가한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어려운 부분일것 같습니다. 과연 모수파 배경진 셰프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