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와 구인구직 꿀팁

juos 2022. 2. 9.
반응형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와 구인구직 꿀팁

팬더믹 상황속에서 대도시로 인구가 이동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목포에 일자리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일자리 어플만 본다면 그럴수 있는데요! 지역일자리와 생활형 일자리는 목포교차로에 많이 올라오는 편입니다.

 

아래에서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와 구인구직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목포교차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음(Daum), 네이버(NAVER)와 같이 포털사이트 형태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인구직을 위해서 회원가입할 필요까지는 없는데요!

상단메뉴에 보시면 지역뉴스부터 청소까지 나뉘어있는데, 여기서 "구인구직"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2. 구인구직 구분해서 알아보기

구인구직 페이지에 들어왔다면 직종별, 직역별, 대상별로 카테고리가 나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포교차로답게 목포시의 일자리가 가장 많이 올라와있지만, 무안군을 비롯해서 영암군, 완도군, 강진군 등 다양한 지역의 일자리를 지역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장년, 주부, 대학생 구인구직으로 대상별 구분을 해놨으니 자신의 나이에 맞는 일자리를 목포시 전체에 한해서 검색이 가능하고, 재택근무 구인정보도 제공하고 있어서 지역에 무관하게 일자리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3.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사용방법 꿀팁

자신이 어떤 일자리와 어느 지역에서 일을 할것인지 결심했다면 목포교차로 최신 구인정보에 들어가서 지역과 업체를 검색하면 됩니다. 예를들어 홀써빙 아르바이트 자리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구인정보에 들어가서 목포시 상동에 위치한 00포차에서 홀써빙을 구하고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00포차 업체명을 클릭하면, 모집내용부터 상세정보, 근무지역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고, 담당자 연락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세정보를 보니 홀써빙 아르바이트고, 시간은 오후부터 협의하여 종료하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급여는 아마도 담당자와 통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해보이는데요! 담당자 연락처를 통해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전화 문의시 "교차로에서 보고 전화 드렸어요"라고 하시면 상세정보 내용을 한번더 이야기 들을 필요없기 때문에 바로 본론부터 아르바이트에 대해 이야기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근무지역과 공고제목을 말씀하시면 더욱 빠른 문의가 가능하니 꿀팁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2021 법정 최저임금 시급

현재 2021년 주5일 근무 기준 최저시급은 8,720원입니다. 물가 상승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한 시급이지만, 그래도 계속해서 시급은 상승하고 있어서 단기 알바생들에게는 조금의 위안이 되는것 같은데요~

 

일급 8시간 기준 69,760원, 주급 40시간 기준 348,800원, 월급 209시간 기준 1,822,480원이 법으로 정해둔 최저 임금이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고 구직활동 하시고, 근로계약이 1년 미만인 경우 수습기간 중에도 최저임금이 보장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꼭 인지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