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벌집 막내아들 실시간 보기(ft.JTBC 온에어)

^__^♡!! 2022. 11. 7.
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 실시간 보기(ft.JTBC 온에어)

22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인 JTBC 재벌집 막내아들은 과거의 기억을 고스란히 간직한채 다시태어난 송중기 주연의 드라마입니다. TV가 아닌 따뜻한 이불 속에서 모바일로 재벌집 막내아들을 즐기실 분들이 많을것 같은데요! 

 

아래에서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실시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방송정보

첫방송 : 2022년 11월 18일(금) 밤 10:30

방송시간 : 매주 금/토/일 오후 10:30

방송 회차 : 16부작 또는 18부작 예정

진도준 역의 송중기재벌집 막내아들 포스터진양철 역의 이성민
다시 만난 비서이자 막내아들 송중기와 순양 회장 진양철

재벌 총수 일가의 뒷 일을 책임졌던 비서가 다시 태어나 복수한다는 내용의 판타지 드라마로 자신을 죽인 순양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태어나 비서로 일할 때의 기억을 이용하여 순양그룹을 차지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실시간 보기

1. JTBC 온에어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2. ONAir를 클릭하면 로그인 없이 방송시청 가능

3. PC(컴퓨터)의 경우 회원가입 필수

JTBC는 금토, 토일 드라마도 아닌 금,토,일 드라마라는 파격적인 편성으로 재벌집 막내아들 시청률에 모든 사활을 걸었습니다. TV가 아닌 모바일과 컴퓨터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JTBC 실시간 로그인 없이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 아는형님, 히든싱어 등 다양한 예능과 부부의 세계, SKY캐슬 등 볼거리 많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JTBC 채널인데요! 스마

juostory.tistory.com

재벌집 막내아들 실시간 보기를 위해서는 JTBC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웹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특히 모바일의 경우에는 어플리케이션이 안정적이면서 드라마 시청에 가장 편리한 UI를 보여주는데요!

JTBC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방법

JTBC 실시간 방송을 위해 앱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플레이스토어(갤럭시) 또는 앱스토어(아이콘)에 접속하여 JTBC를 검색한 후 다운로드 합니다. 그리고 상단의 ONAir(온에어) 글자를 누르면 JTBC를 포함한 계열사 방송시청도 가능합니다.

 

단, 일반화질로 시청이 가능하고, 고화질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유료 상품을 구입하여 결제해야하는데요! 일반 화질로도 충분히 재벌집 막내아들을 시청하기에 충분하니 걱정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웹브라우저를 통한 JTBC 실시간 시청방법

만약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컴퓨터로 시청할 경우에는 JTBC 무료계정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무료) 후 로그인하여 JTBC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 [온에어]를 클릭하면 재벌집 막내아들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순양그룹 비서 윤현우그룹에게 버림받는 윤현우막내아들로 태어난 진도준
순양 그룹에 버림받고 다시 태어난 진도준

재벌집 막내아들 줄거리 / 제작진

웹소설이 원작인 재벌집 막내아들은 자신이 충성하던 재벌 가문이었지만, 도리어 그들에게 죽임을 당하게 되고 그 가문의 핏줄로 새롭게 태어나지만 이전 기억을 모두 가진채 태어날 줄은 아무도 몰랐을 것입니다.

 

재벌 가문의 추악한 뒷모습을 모두 알기에 과연 막내아들 현우는 순양그룹을 자신의 것으로 어떻게 만들어 나갈지 궁금해지는데요! 연출에는 <W>, <그녀는 예뻤다>를 연출한 정대윤 PD와 김상호 PD가 의기투합했고, 작가는 <성균관 스캔들>, <뷰티풀 마인드>의 김태희, 장은재 작가가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입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등장인물

송중기 : 윤현우 / 진도준

보여드리죠. 죽음보다 더 잔인한 복수가 뭔지...

재벌가 비서의 윤현우는 순양 그룹에 충성을 하다가 억울한 누명을 쓰고 버려지지만, 순양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해서 자신이 아는 미래를 이용하여 순양그룹을 차지하는 인물로 출연합니다.

송중기이성민신현빈
비서이자 막내아들 vs 순양 회장 vs 반부패수사부 검사

이성민 : 진양철

내가 젤로 사랑하는 자식이 누군지 아나? 그기. 순양이다.

순양 그룹의 총수로 승부와 근성 배포 그리고 돈에 대한 끝없는 갈망과 가차 없는 냉혹함을 지닌 진양철 역에는 이성민 배우가 열연을 하는데요! 경상도 사투리가 자연스러운 이성민 배우이기에 그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신현빈 : 서민영

봐주지 않아. 순양을 상대하는 일이니깐.

서울지검 반부패수사부 검사로서 대대로 법조 명문가 집안에 최고학부를 나온 재원으로 신현빈 배우가 서민영 역을 연기합니다. 순양의 후계구도 과정을 집요하게 추적하는 순양의 저승사자 역할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서라면 탈법과 불법의 경계선을 오가는 집요한 승부사로 원작 웹소설과 다르게 드라마에서 성격이 가장 많이 바뀌어 나타날 캐릭터라 방송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