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얼업 실시간 보는 방법(SBS 온에어) 기본정보

^__^♡!! 2022. 9. 8.
반응형

치얼업 실시간 보는 방법(SBS 온에어)

치어리더를 주제로 한 최초의 한국드라마로 SBS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치얼업을 시청하려는 분들에게 TV가 아닌 모바일과 PC로 실시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얼업 기본정보

  • 첫 방송 : 2022년 10월 3일(월) 밤 10시
  • 방송시간 : 매주 월요일, 화요일 22:00
  • 방송회차 : 총 16부작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은 해체 위기에 놓인 연희대학교의 응원단 '테이아'를 통해 만나게 된 청춘들의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입니다. 사내맞선 드라마 이후 예능이 채워왔던 월,화요일 밤 10시에 드라마가 다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치얼업 출연진치얼업 한지현

치얼업 실시간 보는 방법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을 TV가 아닌 모바일과 컴퓨터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어플리케이션과 웹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SBS 계열 방송사 총 9개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SBS 온에어(스마트폰/PC) 무료 시청방법

 

SBS 온에어(스마트폰/PC) 무료 시청방법

SBS 온에어(스마트폰/PC) 무료 시청방법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놓칠 수 없는 SBS 방송인데요! TV가 아닌 스마트폰과 PC로 SBS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청가능한

juostory.tistory.com

시청가능한 채널은 SBS, SBS Plus, SBS funE, SBS Fil, SBS Sports, SBS Golf, SBS Biz, SBS MTV, nickelodeon입니다. 갤럭시 사용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앱 스토어에서 SBS 온에어를 검색하여 앱(APP)을 다운/설치합니다.

 

컴퓨터에서 시청하는 방법은 웹브라우저에 SBS주소를 입력하거나 포털사이트에서 SBS를 입력 후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라이브 라는 글자를 눌러서 라이브TV, 라이브 라디오 리스트에서 SBS채널을 선택하면 됩니다.

 

SBS포인트 적립해서 광고없이 무료로 SBS 방송 보는법

 

SBS포인트 적립해서 광고없이 무료로 SBS 방송 보는법

SBS포인트 적립해서 광고없이 무료로 SBS 방송 보는법 무조건 월 이용권을 구입해야하는 타 방송사들과 달리 SBS에서는 포인트 제도를 도입해서 광고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차곡차곡 쌓

juostory.tistory.com

모바일과 컴퓨터에서 실시간 방송은 무료이나, 고화질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유료 결제가 필요한데요! SBS포인트를 적립해서 광고없이 무료로 SBS 방송보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치얼업 제작진과 출연진

이번 로맨틱코미디 치얼업 드라마를 제작한 제작사는 스튜디오S로 최근 천원짜리 변호사, 모범택시 등을 제작하여 시청자들에게 인정받은 제작사이며, VIP를 제작한 차해원 작가와 스토브리그를 연출한 한태섭 감독이 드라마에 참여합니다.

 

남녀 주연배우로는 한지현, 배인혁, 김현진, 장규리, 이은샘, 양동근이 출연하며, 연희대학교의 응원단 테이아라는 공간에서 단장, 부단장, 신입 단원을 비롯해서 학과 선배, 교무처 차장 등의 인물들이 출연하여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치얼업 한지현치얼업 배인혁치어리더 한지현

주인공인 도해이 역의 한지현 배우는 명랑한 성격을 소유한 테이아의 신입 단원으로 출연하는데요! 같은 단원으로 출연하는 진선호(김현진 분)과 남자친구 재혁(은해성 분)과 삼각관계 등 다양한 로맨스 상황이 기대되는 로코입니다.

 

늦가을의 시작인 10월 3일에 방송되는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인만큼 외롭고 허전한 마음을 달래줄 월화 드라마가 되길 바라며,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실시간 방송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