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K캐시백 현금화 방법(오케이캐쉬백, 하나머니 앱)

^__^♡!! 2023. 4. 18.
반응형

OK캐시백 적립 포인트를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K캐시백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금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하나머니로 전환하여 계좌 이체도 가능합니다.

OK캐시백 현금화 방법

OK캐시백 현금화 방법 2가지

1. OK캐쉬백 앱 이용하기

OK캐시백의 적립 포인트를 현금으로 변환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출금 신청하는 방법은 OK캐시백 앱 또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간편합니다. 하지만, 보유 포인트가 50,000 포인트 이상일 때만 이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OK캐쉬백 앱 왼쪽 메뉴 클릭설정 메뉴 클릭설정 메뉴의 포인트 설정 클릭
OK캐쉬백 앱에서 포인트를 일반 계좌로 현금화 가능

OK캐시백 앱 갤럭시(안드로이드)

 

OK캐시백 아이폰(iOS) 다운로드

 

첫 번째 방법은 OK캐시백 앱을 이용하는 것인데 포인트가 50,000 포인트 이상일 경우, OK캐시백 앱을 실행해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화면 좌측 상단의 더 보기(☰) 메뉴를 클릭한 후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정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포인트 설정 메뉴에서 적립 포인트 상환 신청 클릭5만 포인트 이상 적립 시 상환 가능
5만 포인트 이상 보유 시 계좌로 즉시 현금 상환 가능!

그다음, [포인트 설정 > 적립 포인트 상환 신청] 메뉴를 차례로 클릭하여 상환 가능한 적립 포인트를 확인합니다. 하지만, 포인트가 50,000 포인트 미만일 경우, 현금화 출금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하나머니의 경우 최소 1,000포인트부터 전환이 가능합니다!

OK캐시백 앱 현금화 출금신청 방법

이제 OK캐쉬백OK캐시백 현금화 출금 신청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OK캐시백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금 신청을 하신 후, 본인 명의의 자유 입출금이 가능한 통장으로만 은행 계좌 신청이 가능합니다. 입금 처리는 보통 영업일 기준으로 3일 정도 소요되며,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현금화 출금 신청 시 별도의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2. 하나머니 전환 후 계좌이체 하기

두 번째 방법은 하나머니로 전환 후 계좌 이체하는 것입니다. 하나머니로 전환 후 계좌 이체하는 방법은 전환하는 과정이 번거롭지만, 등록된 계좌가 없어도 1일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송금할 수 있습니다. (계좌 등록 시 1일 1,000만 포인트까지 송금 가능)

하나머니 포인트 전환 메뉴 클릭하나머니로 전환 클릭포인트 전환 메뉴에서 OK 캐쉬백 클릭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하나머니에서 OK 캐쉬백 전환 가능!

하나머니 갤럭시 앱 다운로드

 

하나머니 아이폰 앱 다운로드

 

OK캐쉬백으로 적립한 포인트는 하나머니로 전환한 후 계좌 이체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하나머니 앱을 설치한 후 [전체메뉴 > 포인트 전환 > 하나머니로 전환 > OK캐시백 포인트] 메뉴를 차례로 클릭하여 전환합니다.

 

하나머니 앱은 하나은행 계좌나 카드가 없어도 본인 인증만으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OK캐시백 전환 비율과 유효기간

OK캐쉬백과 하나머니의 전환 비율은 1:1입니다. 예를 들어, OK캐시백 100포인트를 전환하면 100 하나머니로 전환됩니다. 전환 가능한 포인트는 1P 단위로 가능하며, 1회 최소 1000포인트부터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전환 가능합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조회 클릭온라인결제 비밀번호 찾기 클릭전환 신청 포인트 확인후 현금화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OK 캐쉬백 앱에서 임시 비밀번호 발급 후 신청!

OK캐시백 임시 비밀번호를 받는 방법은 OK캐시백 앱에서 우측 상단의 바코드를 누르고 온라인 비밀번호를 누릅니다. 그리고 온라인 결제 비밀번호 변경 메뉴에서 재설정 및 임시 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합니다.

 

월 최대 전환 가능한 포인트는 10만 포인트이며, 연간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전환 가능합니다. 전환된 하나머니의 유효기간은 전환일로부터 60개월입니다.

하나머니 계좌이체 출금신청 방법

전환한 하나머니로 계좌 이체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하나머니 > 무료송금] 페이지에서 송금 가능한 하나머니 잔액을 확인하신 후 보낼 금액을 입력합니다. 입력한 금액에 맞게 송금할 은행과 계좌번호를 입력한 후 [보내기] 버튼만 누르면 OK캐시백 현금화 출금 신청이 완료됩니다.

 

이상으로 OK캐시백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알뜰살뜰 모아서 현금으로 만든다면 또다른 부수입원이 될 것 같네요! 특히 주유할 때 OK캐시백이 제법 모아지니 잊지 말고 적립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