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할인카드 현대카드M 최대 월 2만5천원
유플러스 할인카드 현대카드 M 최대 월 2만 5천 원
휴대폰과 인터넷, IPTV를 결합하면 월 10만원에 가까운 통신요금이 참 부담스러운데요! 현대카드 M으로 월 2만 5천 원 할인받아 가계에 보탬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현대카드 M Edition3(통신할 인형 2.0)
제휴카드 신규 회원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진행 중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대상 카드 신규 발급 후 조건 충족 시 연회비 캐시백
LG U+ 현대카드M Edition3(통신할 인형 2.0) 카드의 연회비는 본인 2만 원, 가족 1만 원입니다. VISA, MASTER, AMEX, 국내전용으로 제작 가능하고, 국내전용도 2만 원의 연회비를 납부해야 합니다.
LG U+ 통신요금 최대 2만 5천원 할인
현대카드M Edition3의 최대 혜택은 아마도 LG U+ 통신요금 할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보통 신용카드의 경우 요금의 10% 또는 5천 원, 1만 원 수준에서 할인이 되지만, 현대카드 M은 최대 2만 5천 원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조건은 LG U+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해야 하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00만 원 이상은 25,000원 할인, 50만 원 이상은 15,000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금액 제외대상
청구할인이 적용된 LG U+ 통신요금, 카드론, 현금서비스, 연회비, 공과금 납부액,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 관리비, 대학 등록금, 선불카드 구매/충전, 건강보험, 후불 하이패스,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 등
신규 발급 시에는 전월 실적 무관하게 2개월 간 1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자동이체를 한 경우에만 할인이 적용되고 자동이체 일이 경과된 후에 결제된 경우 청구할인 적용이 불가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가맹점 0.5~3% M포인트 적립
현대카드의 최대 장점인 M포인트 적립 서비스입니다. 전월 이용금액 50만 원부터 기본 M포인트 0.5~3% 적립이 적용되고, 100만 원 이상 이용 시 1.5배 적립되는 M포인트는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좋은 제도입니다.
한번 써본 사람들은 현대카드만 계속 사용하게 만든다는 M포인트는 온라인 쇼핑 시 추가 1~10% M포인트 적립을 비롯해서 현대, 기아자동차 구매 시 특별 M포인트 1.5% 적립과 GS칼텍스 리터당 60M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사용하기 편리한 M 포인트 사용
이렇게 적립한 M포인트는 주유/정비, 외식, 편의/쇼핑, 영화, 여행/레저, 보험/금융 등 다양한 제휴 사용처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최근 유가상승으로 인해 주유비가 부담된다면 M포인트를 이용해서 GS칼텍스 할인받아 주유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투썸플레이스 등에서 외식이 가능하고,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같은 편의점에서도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밖에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설악 워터피아 등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교환해서 사용 가능한 M포인트
제휴 사용처에서 사용하기 아깝다면, M포인트를 항공 마일리지, 현대 Gift카드, H-Coin 전환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까지 100% M포인트로 결제 가능하여 사용처가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항공 마일리지의 경우 3.5만 M포인트를 대한항공 1,000 마일리지로 전환하거나 10만 M포인트를 아시아나 5,000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항공사별 연간 한도가 정해져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3층 시스템 적용
LG U+ 현대카드M Edition3 카드에는 3층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3층 시스템에 적용된 카드의 경우 소비 성향을 분석해 개인 맞춤형 할인, 쿠폰, 이벤트가 매월 추천되어 카드 실적 상관없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외도 목돈이 필요할 때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일상에서 현금이 필요할 때 단기 카드대출인 현금서비스를 비롯해서 일부 결제금액 이월 약정인 리볼빙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