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DR아카데미 가격과 단점 위주 후기

juos 2022. 9. 28.
반응형

GDR아카데미 가격과 단점 위주 후기

코로나 상황 속에서 스크린 골프장이라는 쾌적한 공간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서 2030 젊은 세대에 인기가 높아진 골프인데요! 골프를 처음 쳐보는 분들의 경우 골프가 고급 스포츠라는 인식 탓에 비싼 가격, 장비, 의상 등으로 고민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실내 스크린 골프의 대표브랜드 'GDR아카데미'의 가격과 단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DR아카데미 가격 / 요금

멤버십 회원권 가격

멤버십 기간 정상요금 할인가
1개월(30일) 19만원 17만원
3개월(90일) 51만원 45만원
6개월(180일) 90만원 78만원
12개월(1년) 144만원 120만원

⚠️ 위 멤버십 가격은 매장 및 지역 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전국 100여개 GDR아카데미를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회원권은 1개월 기준 19만 원입니다. 프로모션 기간을 잘 활용하면 보다 할인된 금액에 GDR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입기간이 늘어날수록 할인 폭도 커지는데요!

 

3개월일 때는 6만 원, 6개월일 때는 12만 원 등 골프를 평생 그만둘 것이 아니라면 GDR아카데미를 선택해서 즐기시는 것이 이득인 것 같습니다. 할인 이벤트는 매월 단위로 업데이트되며, GDR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GDR아카데미 사이트 바로가기

레슨 가격 / 요금

레슨 횟수 사용기한 레슨 가격
8회 1개월(30일) 22만원
24회 3개월(90일) 60만원
원포인트 당일 4만원
원포인트 X 10회 2개월(60일) 30만원

⚠️ 위 레슨 가격은 매장 및 지역 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골프, 테니스 레슨의 공통점은 바로 레슨 시간이 20분 정도 된다는 점인데요! 지금은 짧게 느껴지겠지만, 막상 레슨을 받다 보면 20분이 정말 길게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그만큼 프로님들의 티칭이 빈틈없이 제공되는데요!

 

초보자 분들이 골프를 처음 접하는 데 있어서 GDR아카데미를 만난다면 KPGA, KLPGA 출신의 프로님들께서 기본기 탄탄한 체계적인 레슨으로 골린 이 분들을 보다 빠르게 상위 클래스로 도약할 수 있게 안내해 주실 겁니다.

GDR아카데미 레슨받는 회원 모습
프로골퍼의 체계적인 레슨이 가능한 GDR아카데미

레슨 비용은 보통 1개월 기준 8회 레슨 받을 수 있고, 22만 원입니다. 3개월로 수강하실 경우 10% 요금할인이 되어 60만 원에 3개월간 24회 레슨을 수강받을 수 있습니다.

 

레슨 PKG(패키지) 프로모션

  • 멤버십 3개월+레슨 8회(1개월) : 67만 원
  • 멤버십 3개월+레슨 24회(3개월) : 105만 원

만약, 멤버십과 레슨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다면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시는 건 어떨까요? 가장 빨리 골프 실력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은 전문 프로의 레슨과 본인의 노력이 더해질 때 생길 수 있습니다.

 

멤버십과 레슨을 동시에 받을 경우보다 저렴한 금액에 더 큰 골프 실력을 키울 수 있으니 짧고 굵게 단기간 골프 실력을 향상하고, 기본기를 쌓고 싶다면 레슨 패키지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GDR아카데미 이벤트 바로가기

 

GDR아카데미 직영과 개인 차이점

특히 GDR아카데미는 직영점과 개인 매장으로 구분됩니다. 직영점과 개인 매장의 차이점으로 직영점 회원은 전국 100여 개 GDR아카데미 이용이 가능합니다. 즉, 직영점 멤버십 회원이 되는 순간 해당 매장뿐만 아니라 전국 직영점 이용이 가능한 것이죠! 도시 경계에 직장이 있는 분이라면 양쪽 도시의 직영점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 매장은 이러한 혜택이 없는 대신, 요금 면에서 저렴합니다. 또한, 사장님과 친해지면 프로 출신 사장님들이 무료 또는 저렴하게 레슨을 해주시기도 하죠! 장단점이 있다 보니 본인의 생활여건에 맞게 선택하셔서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GDR아카데미 이벤트 바로가기

 

GDR아카데미 로고
실내 스크린골프 업계 1위 GDR아카데미

GDR아카데미 단점 3가지

1. 저녁/퇴근시간 어플 예약의 어려움

2. 멤버십 회원권 1일 1회 입장, 60분 이용

3. 좌타 개수의 부족(1~2개 정도 있음)

 

제목은 거창하게 단점 위주 후기라고 적었는데요! 사실 GDR아카데미는 스크린 골프 업계 1위로 단점의 거의 없는 실내 스크린 골프 최강자라 생각됩니다. 깨끗한 정리된 실내와 쾌적한 골프 연습장, 그리고 편의시설 등 최근 실내골프장이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GDR아카데미만 한 곳이 없습니다.

1. 저녁/퇴근시간 어플 예약의 어려움

최근에는 비대면 예약이 활성화되고, 녹화 영상을 모바일로 확인하면서 모바일이 대세가 되었는데요! 편리한 점도 있지만, 인기 있는 직영점의 경우 특정 시간대 예약이 힘들었습니다^^;

 

이건 어쩔 수 없는 일이긴 한데.. 다른 지역에 출장을 갈 일이 있어서 하루 전날 그 지역의 직영점에 예약하려고 보니 벌써 예약이 꽉 차서.. 연습을 못하고 돌아온 적이 있네요! 회원들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좋은 GDR아카데미라는 의미이기도 하기에 미리미리 계획해서 좋은 GDR 스크린골프장에서 연습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멤버십 회원권 1일 1회 입장, 60분 이용

전국 100여 개 직영점 이용이 가능한 GDR아카데미 멤버십이지만, 1일 1회 입장만 가능하며 60분 이용의 제한이 아쉽습니다. 그러나 보통 골프장만 하루에 2번 가는 일은 거의 드물기 때문에 한편으로 이해가 갑니다. 또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면 여러 사람들이 공평하게 이용할 수 없을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글을 쓰다 보니 어째 단점인가 싶기도)

3. 좌타 개수의 부족(1~2개 정도 있음)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 4명이서 모여서 스크린 골프를 치러 갔는데 공교롭게도 왼손잡이가 3명이나 있었습니다. 이런 일이 참 드물기도 한데요 ㅋㅋ 사실 국민의 대부분이 오른손잡이로, 국민 전체 5%가 왼손잡이라고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는 12% 되지만요... 이런 비율을 고려해서 GDR아카데미 측에서도 좌타석을 배정한 것 같은데 양손 타석을 좀 더 늘려주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막상 단점이라고 적고 보니 이건 어느 스크린골프장에도 적용되는 것들이라 민망하기까지 한데요 ^^; 혹시나 GDR아카데미 관계자분께서 보신다면 너그러이 이해해주실 거라 생각됩니다. 그만큼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GDR아카데미이기에 저 역시 아카데미 회원이고요! 응원합니다!! 이제 곧 날씨가 좋아지는데 스크린에서 익힌 실력들을 필드에서 느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