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하기(SBS Plus 온에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17.
반응형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하기(SBS Plus 온에어)

나는 Solo 6기로 넘어오면서 화제성이 더욱 높아진것 같습니다.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TV가 아닌 스마트폰과 PC로도 나는 솔로를 시청할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공유차원에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지상파 실시간 방송을 제공하는 웨이브(Wavve) 서비스의 경우 월 7,900원 이상 결제를 해야되는데 비해 이 방법을 사용하시면 무료로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실수 있으니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스마트폰으로 나는 Solo 시청하기

먼저 스마트폰으로 나는 솔로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어플이 필요합니다. SBS 온에어라는 어플인데요! 이 어플을 이용하면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이 무료로 제공됩니다(▲운영체제별 스토어 참고)

 

각 스토어에서 SBS온에어 앱을 다운/설치한 후 실행합니다. 그리고 SBS 앱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기존에 아이디가 있더라도 1년이상 로그인을 하지않을 경우 삭제되며,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이유는 비회원으로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게 되면, 미리보기로 영상이 제공되어 짧은 시간만 시청가능하고 화질이 매우 나쁘기 때문입니다(일반회원은 무제한 실시간+일반화질 제공)

 

▲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모바일 어플 상단의 '라이브' 메뉴로 이동하여 현재 방송중인 나는 솔로 방송을 클릭하여 일반화질로 무제한 무료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2. PC 화면으로 나는 Solo 시청하기

나는 솔로를 PC화면에서 시청하기 위해서는 SBS홈페이지 접속을 해야합니다.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 정상적인 시청이 가능합니다.

 

나는 솔로 실시간 방송 무료시청

 

위 링크를 통해 SBS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했다면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상단의 라이브 탭으로 이동하면 현재 방송중인 SBS 방송(계열사 포함)이 한눈에 나오는데요!

나는 솔로 방송채널인 SBS Plus는 SBS 다음 두번째에 위치하고 있으니 잘 보시고 화면을 누르면 바로 실시간 방송영상으로 전환되어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로그인을 하지 않았다면 미리보기 형태로 영상이 재생은 되나 얼마 안되어 시청이 종료되기 때문에 계속 새로고침하면서 저화질로 감상하기 싫다면 회원가입후 로그인하여 일반화질로 무제한 감상하시길 추천드립니다.

 

 

3. 나는 솔로 프로그램 소개

  • 방송 시간 :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 30분
  • 방송 채널 : SBS Plus, 스카이라이프 NQQ 채널
  • 출연진(MC) :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 프로그램 소개 :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 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4. 나는 솔로 6기 출연자 소개

총 12명의 남녀가 출연하며, 이번 6기에서 4호 결혼 커플 발표를 하면서 더욱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데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12인의 이름과 직업을 다시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남자 6인 여자 6인
영수 미 육군대위 영숙 S전자 UX디자이너
영호 시립 국악연주자 타악기 전공 현숙 외국계 의약품 회사
영식 부산 R자동차 IT 기획 정숙 7급 공무원
영철 피트니스 사업체 운영 순자 영어유치원 이중 언어교사
광수 대형로펌 변호사 영자 전자제품 대형 쇼핑몰
상철 서민갑부 옥순 하나카드 회사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