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덴탈 광고 모델 바미 프로필과 인스타 사진 모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20.
반응형

유니덴탈 광고 모델 바미 프로필과 인스타 사진 모음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유니덴탈'에서 올케어 치약을 출시하면서 광고모델로 BJ바미를 내세웠는데요! 2020년 4월 아프리카TV 신입BJ로 활동한 바미는 승무원 출신 BJ로 인기를 얻으며 유니덴탈 광고에도 출연했습니다.

 

아래에서 BJ이자 유튜버인 바미의 프로필과 인스타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유니덴탈 광고 모델 바미

  • 나이 : 26세(1995년생)
  • 키 : 161cm
  • BJ바미 경력 : 전직 승무원

국내 태반 의약품 전문기업 유니메드제약에서 1월 21일 '유니덴탈올케어치약'을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출시와 함께 공개된 TV광고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바미가 쑥을 상징하는 초록색 의상을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유니덴탈 모델 바미는 전직 승무원으로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인데요! 유니덴탈 CM송과 발랄한 안무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으면서 유니덴탈 올케어치약을 제대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2. BJ 유튜버 바미 프로필

  • 아프리카TV 첫 방송일 : 2020년 4월 17일
  • 두 달만에 11만 9천개 별풍선 선물받음

이번 유니덴탈 치약의 광고모델로 선정되어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바미는 아프리카 베스트 BJ 출신인데요! 치약 광고에서 보기드물게 크리에이터를 섭외하며 광고시장에 신선한 영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아프리카 방송에서 3만명이 그녀의 방송을 애청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바미 BAMI'는 구독자 1.2만명, 인스타그램은 6.3천명의 팔로워가 그녀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 프로필과 인스타 사진

 

배다빈 프로필과 인스타, 키, 나이(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

배다빈 프로필 인스타, 키, 나이(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 KBS 2TV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질 여주로 배다빈 배우가 전격 투입됩니다. 극 중에서 변우민의 딸로 출연하게 된 배다빈은 최근 영화 '파

juostory.tistory.com

 

그녀의 방송 콘텐츠는 스타크래프트로 바미의 주 종족은 프로토스이며, 스타크래프트 외에 지인들과 카트 대결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과거 두 달도채 안된 신입BJ로서 하루에 약 12만개의 별풍선을 받았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12만개라면 1,200만원에 달하는 별풍선인데요! 이 중에서 세금을 제외한 나머지 60%를 출금한다고 해도 720만원에 달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승무원 월급에 2~3배 되는 돈을 단 하루만에 벌었다는 사실에 모두 그녀의 노력이 얼마나 대단했을지 감을 못잡고 있을 정도입니다.

 

영화배우, 모델급 외모와 끼넘치는 애교, 나긋한 목소리로 계속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바미의 활동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