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혜지 프로 프로필과 미소가 아름다운 골프선수

nsfolding 2022. 3. 1.
반응형

이혜지 프로 프로필과 미소가 아름다운 골프선수

작년부터 골프예능에 출연하면서 레슨프로로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이혜지 프로인데요! SBS골프 땡스골프, 말하는대로, 골프아카데미 등에 출연한 이혜지 프로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이혜지 프로 프로필

1995년 8월 18일생인 이혜지 프로는 초등학교 4학년때 흥미를 가지기 시작해서 다음해 본격적으로 필리핀 유학을 통해 기본기를 익히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4년간 태국 유학을 통해 프로에 입문하게 됩니다.

2013년 7월 KLPGA 정회원으로 프로데뷔한 이혜지 프로는 현재까지 98개 대회에 참가하여 약 8,386만원을 상금으로 획득했으며 최근까지 KLPGA West Ocean CC 드림투어 5차전에서 3위에 입상한 기록이 가장 좋은 성적이었습니다.

 

 

2. 이혜지 프로 인스타

작년부터 SBS골프 케이블방송을 통해 골프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이혜지 프로의 인스타 주소는 @hye_ji_o__o으로 현재 4,7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여자프로골퍼입니다.

방송생활을 시작하면서 레슨프로로서 다정다감하면서 날카로운 레슨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키 173cm에서 나오는 매끈한 각선미를 비롯해서 모델같은 몸매로 남다른 골프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3. 이혜지 프로 방송경력

이혜지 프로는 2013년 드림투어 선수로 활동을 시작해서 2020년까지 약 8년동안 드림투어 위주로 참가하여 선수생활을 해왔고, TOP10에는 총 5번 진입하는 등 아쉬운 성적을 거뒀습니다.

 

최근 레슨프로도 광고, 협찬 등 투어프로 못지않게 인정받고 있는 시기다보니 이혜지 프로도 트렌드를 따라서 방송활동 비중을 점차 늘려나가고 있는데요!

작년에는 SBS골프 땡스골프와 말하는대로에 출연하면서 미녀 골퍼로서 이름을 알렸다면, 올해는 SBS 골프 아카데미를 통해서 해외 유학시절부터 익혔던 탄탄한 기본기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골프를 배울수 있게 방송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시 투어프로로 돌아갈수도 있겠지만, 현재로서는 성공적인 레슨프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혜지 프로인데요! SBS골프를 비롯해서 유튜브나 다른 채널을 통해서 많은 팬들에게 좋은 정보 알려주시길 팬으로서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