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당이 있는 집 실시간 보는 방법(ft.티빙 온에어 다시보기)

^__^♡!! 2023. 6. 24.
반응형

톱스타 김태희와 임지연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기대가 높았던 마당이 있는 집 실시간 반응이 뜨겁습니다. 두사람이 담아내는 서슬퍼런 서스펜스 마당이 있는 집은 연출이 인상깊어 호불호가 많이 나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마당이 있는 집 실시간 티비 보는 방법 그리고 줄거리, 결말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당이 있는 집 방송정보

  • 첫 방송 : 2023년 6월 19일(월) 오후 10:00
  • 방송시간 : 매주 월요일, 화요일
  • 방송회차 : 총 8부작(7월 11일 종방 예정)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가정 스릴러

tvN 실시간 티비엔 온에어 다시보기

마당이 있는 집 실시간 방송은 스마트폰 앱 티빙(Tving)을 설치해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모바일의 경우 안정적인 영상 재생을 위해서는 앱 설치는 필수인데요! 아래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티빙 앱 다운로드를 구분해 두었으니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안드로이드) 아이폰 스마트폰(iOS)
플레이스토어 티빙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티빙앱 다운로드

 

tvN 무료 실시간 방송 시청방법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티비엔(tvN) 실시간 무료 온에어 시청방법 신서유기, 꽃보다청춘 등 예능을 비롯해서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tvN 방송채널입니다. 스마트폰

juostory.tistory.com

티빙 앱을 다운로드했다면 실행 후 설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5G/LTE 허용을 체크하면 와이파이(WiFi)가 끊어지더라도 3G/LTE 데이터 망을 통해 안정적인 영상 재생이 이어져서 극의 흐름이 끊어지지 않고 드라마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료 결제를 통해 보다 고화질의 티빙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고 싶다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을 적극 추천드리는데요! 정상가에서 무려 3천 원이나 할인받아 월 4,900원으로 티빙은 물론 네이버 멤버십을 통해 추가 적립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당이 있는 집 줄거리 및 제작진

김진영 소설을 원작으로 한 마당이 있는 집은 미스터 션사인, 더킹 : 영원의 군주, 너는 나의 봄,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연출한 정지현 PD가 연출을 맡았고, 극본은 지아니 작가가 맡았습니다.

마당이 있는 집 포스터마당이 있는 집 실시간

주란에게 남편은 누구나 꿈꾸는 집을 지어주겠다고 설득했고 모두가 그녀를 부러워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불쾌한 냄새가 마당에서 느껴지면서 남편이 정성스레 만든 화단에 묻힌 시체의 정체와 비밀은 무엇인지 밝혀지게 됩니다.

 

마당이 있는 집 등장인물

김태희의 복귀작이자 더 글로리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임지연의 조합으로 기대감이 높았던 마당이 있는 집은 첫 회가 방영되자 기대 이상의 반응들이 나왔는데요! 주연배우 4인방의 연기력은 물론 탄탄한 연출로 인해 볼거리가 풍성했다는 평이 더 많았습니다.

김태희(주란 역)

아버지의 부재, 불우했던 어린 시절을 거치며 의지했던 친언니가 갑자기 사망하고, 죽음에 대한 트라우마와 죄책감을 안고 살아가는 연약한 인물입니다. 현재 10살 연상의 의사 남편과 결혼하여 1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데요!

 

남편에 대한 의존도와 신뢰가 매우 견고하여 온순하고 순종적인 아내의 역할에 충실한 주란이빈다. 겉으로 보기에는 남부러울것 없는 삶을 살지만 스스로 결정하지 못하고 늘 남편의 그늘 속에서 살아왔습니다.

마당이 있는 집 인물관계도

임지연(상은 역)

가구매장 계약직으로 근무하며 외모적으로는 매우 작고 왜소한 여성으로 등장합니다. 남편은 무능하고 폭력적으로 결혼 후 4년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았고 이혼을 하려했으나 임신을 하면서 실패하게 됩니다.

 

치매 초기 판정을 받은 홀어머니와 사업실패로 살 집 조차 없는 엄마의 집에 얹혀사는 친오빠 가족이 있는데요~ 그 냄새처럼 가난을 숨길 수가 없는 인물이 바로 상은입니다.

 

김성오(박재호 역)

주란의 남편이자 소아과 의사로 병약하고 예민한 아내를 보호하는 자상하고 능력있는 완벽남으로 등장합니다. 하지만 집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하는 주란과 충돌이 시작되면서 그의 삶에도 변화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마당이 있는 집 예고

최재림(김윤범 역)

제약회사 영업사원인 윤범은 죽기 전 재호의 약점을 잡기 위해 재호의 휴대폰을 훔치게 되는데, 이 휴대폰에는 모르는 여자와 연락한 흔적이 있는데 결국 상은의 손을 거쳐 주란과 연결되는 매개체가 됩니다.

 

마당이 있는 집 결말

재호의 폰에 저장된 연락처는 수민이라는 여자였고, 미성년자 가출 청소년 팸의 엄마 역할을 하고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몸을 팔아 가출팸을 먹여살리는 그녀는 산에서 죽은채로 발견됩니다. 아마도 마당에 묻었다가 산으로 옮겼지 않을까 싶은데요!

 

하지만 재호는 아들 승재가 벌인 일에 대해 수습한 거라고 변명하게 되는데 그 말을 믿지않고 주란과 상은은 재호를 죽이기에 이르게 됩니다. 결국 재호는 죽게되고, 결말에는 승재의 서랍 속에서 범인이 승재라는 사실을 발견하면서 끝나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마당이 있는 집 실시간 티브이 보는 방법과 기본 정보, 등장인물, 결말까지 함께 알아봤습니다. 6월 19일(월)부터 tvN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본방사수 부탁드리고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실시간 보는방법(ft.티비앤 tvN 온에어)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실시간 보는방법(ft.티비앤 tvN 온에어)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실시간 방송으로 본방사수하려는 신혜선, 안보현 팬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혜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저도 재미있게 본 웹툰이기에 드라마 버

juostory.tistory.com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실시간 보는방법(ft.MBC 온에어)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실시간 보는방법(ft.MBC 온에어)

최민수 배우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MBC 새 금토드라마를 실시간 온에어로 시청하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TV 아닌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통해 무료로 시

juostory.tistory.com

아씨두리안 실시간 보는방법(ft.티비조선 온에어)

 

아씨두리안 실시간 보는방법(ft.티비조선 온에어)

빨간풍선의 후속으로 티비조선 주말 미니시리즈로 방영되는 아씨두리안 실시간 온에어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주말 저녁시간대 방송되는 드라마인만큼 조용히 침대에 누워서 스마트폰으로

juo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